닫기 공유하기

이효리, '슈퍼밴드2' 보고 어떤 반응?…이상순 "잘생긴 남자들에 관심"

'슈퍼밴드2' 26일 방송

[편집자주]

JTBC '슈퍼밴드2' 캡처 © 뉴스1
JTBC '슈퍼밴드2' 캡처 © 뉴스1

'슈퍼밴드2' 이상순이 아내 이효리의 반응을 공개했다. 

지난 26일 방송된 JTBC 음악 프로그램 '슈퍼밴드2'에서 프로듀서 이상순은 MC 전현무로부터 이효리에 대한 질문을 받아 눈길을 모았다. 

전현무는 "제작진이 굉장히 궁금해 하는 것 중 하나가 방송을 본 이효리씨가 어떤 반응을 보였는지다"라고 물었다. 

모두의 이목이 집중된 가운데 이상순은 "저한테는 크게 관심이 없더라"라고 솔직하게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여기 연주하시는 분들이나 노래하시는 분들이 너무 잘하니까"라고 설명을 더했다. 

전현무는 "혹시 이효리씨가 눈여겨 보는 참가자가 있냐"라는 질문을 던졌고, 이는 참가자들의 궁금증을 유발했다. 그러자 이상순은 "주로 남자, 젊은 참가자들"이라고 털어놓으며 웃었다. 그의 솔직한 발언에 모두가 폭소했다.

특히 이상순은 "잠깐 스쳐 지나가는 대기실 풍경을 봐도 '어? 저 남자 누구야? 잘생긴 애 누구야?' 질문을 한다"라고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 전현무는 "굉장히 의외의 답변이네요"라며 웃었다. 

이를 지켜보던 또 다른 프로듀서 유희열은 "(이효리가) 평상시에 얼마나 목말라 있으면"이라고 농을 던져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슈퍼밴드2'는 음악 천재들의 밴드 결성 프로젝트로, 매주 월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