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악뮤, 아이유 손잡은 '낙하'로 차트 1위…수록곡 줄세우기도

[편집자주]

악뮤© 뉴스1
악뮤© 뉴스1

악뮤가 신곡 '낙하'(with 아이유)를 단숨에 국내 주요 음원 차트 정상에 올려놓았다.  

악뮤의 첫 컬래버레이션 앨범 '넥스트 에피소드' 타이틀곡 '낙하'는 27일 오전 8시 현재 벅스, 지니, 네이버 바이브 실시간 음원 차트 1위에 올랐다. 아울러 24시간 누적 순위로 집계되는 멜론에서 역시 빠른 속도로 상위권에 안착, 점점 순위를 높여가고 있어서 이들의 저력을 실감하게 했다.

무엇보다도 타이틀곡 '낙하'뿐 아닌 앨범 수록곡 전체가 음악팬들의 호평 속 사랑받고 있다는 점이 주목된다. 벅스에서는 '낙하'(with 아이유)를 시작으로 '전쟁터'(with 이선희), '스투피드 러브 송'(with Crush), '째깍 째깍 째깍'(with Beenzino), '벤치'(with Zion.T), '맞짱'(with 잔나비 최정훈)', '에버레스트'(with 샘김)까지 앨범 수록곡 모두가 1위부터 7위를 차지하며 차트 '줄 세우기'에 성공했다.

같은 날 공개된 '낙하' 오피셜 비디오 또한 감각적인 영상미와 메시지로 음악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어딘가로 추락하던 이찬혁이 이수현의 손을 잡은 후 비상하는 장면은 '어떤 시련이 찾아와도 타인의 시선을 신경 쓰지 않고 끝까지 함께하겠다'는 굳은 의지가 표현돼 보는 이들에게 가슴 벅찬 감동을 선사했다.

악뮤는 전날 밤 10시 방송된 네이버 NOW. 수현의 숲에서 라이브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