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카트라이더에 '롯데월드 어드벤처'가?"…신규 트랙 오픈

롯데월드 디자인 요소 트랙에 반영…어트랙션 느낌도 그대로

[편집자주]

카드라이더 '코리아 롯데월드 어드벤처'© 뉴스1
카드라이더 '코리아 롯데월드 어드벤처'© 뉴스1

롯데월드는 온라인 캐주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에 롯데월드를 테마로 한 신규 트랙 '코리아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마련된다고 29일 밝혔다.

코리아 롯데월드 어드벤처 트랙은 롯데월드와 넥슨이 지난 6월 18일에 오픈한 '월드 카트레이싱'에 이은 두번째 콜라보레이션이다. 이번 트랙 오픈으로 월드 카트레이싱에서 어드벤처를 배경으로 신나는 주행이 가능해졌다.

신규 트랙은 롯데월드의 다양한 디자인 요소들을 카트라이더 트랙에 반영해 마치 게임 안에서도 롯데월드에 있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레이싱 코스에는 롯데월드의 대표 어트랙션인 후렌치레볼루션, 회전바구니 등 다양한 어트랙션들이 등장한다.

특히 '후렌치레볼루션' 구간은 급상승과 급하강을 반복하며 360도 다이나믹한 회전을 하는 어트랙션의 특성을 실감나게 반영해 마치 롤러코스터를 타는 것 같은 느낌을 준다.

'회전바구니' 구간에선 빙글빙글 도는 바구니와 턴테이블 사이를 아슬아슬하게 지나가는 재미를 준다. 이외에도 회전목마, 매직캐슬, 월드모노레일 등 다양한 어트랙션이 등장해 마치 롯데월드를 구석구석 카트를 타고 여행하는 듯한 경험을 준다.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트랙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31일부터 8월 31일까지 한달간 월드 카트레이싱 '서킷레이싱'을 이용하면 카트라이더 PC게임에서 '로티 범퍼카 V1' 무제한 이용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패밀리레이싱을 이용한 고객에게는 7월31일부터 8월1일 이틀 간 카트라이더 캐릭터 다오, 배찌 쿠션 200개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29일부터 8월 29일 한달 동안 월드 카트레이싱을 이용하고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하면 매주 10명을 추첨해 넥슨 캐시를 제공한다.
연관 키워드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