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최수종♥하희라 "마지막 키스는 오늘 아침"…'돌싱포맨'서 애정 폭발(종합)

'신발 벗고 돌싱포맨' 3일 방송

[편집자주]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캡처 © 뉴스1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캡처 © 뉴스1

'돌싱포맨' 앞에서 배우 최수종, 하희라 부부의 애정이 폭발했다. 

3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연예계 잉꼬 부부로 유명한 최수종, 하희라가 깜짝 등장해 시선을 모았다.

탁재훈, 이상민, 임원희, 김준호 등 돌싱포맨은 이들 부부의 다정한 모습을 보고 연신 부러워했다. 하희라는 이상민이 대접한 음료를 먹고는 "맛있다"라더니 남편 최수종에게 "이 음료 한번만 먹어봐라"라며 권했다. 

최수종은 축구를 하다 팔 부상을 입었다고 전했다. 하희라가 그를 살뜰히 챙겼다고. 그러자 김준호는 "아플 때 형수님이 챙겨주시지 않냐. 저희는 아프면 서러운 경우가 많다"라고 고백했다. 이상민은 "우린 절대로 다치면 안돼"라고 거들었다. 탁재훈은 "저희는 솔직히 119밖에 없다"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들 부부는 결혼 28년 만에 처음으로 각방을 썼다고 해 놀라움을 안겼다. 하희라는 "남편 팔 수술하고 집 와서 처음으로 각방 썼다. 혹시나 제가 팔을 건들까 봐"라고 이유를 털어놨다. 지난 1993년 결혼 후 한번도 각방을 써본 적이 없다는 말이 돌싱포맨의 부러움을 샀다. 

탁재훈은 "연예인 부부가 같이 살면 어떤 느낌이냐"라고 물었다. 최수종은 "질문 같지도 않은 질문 하지도 말고"라면서도 "연예인 부부 그런 게 어디 있냐, 결혼할 때는 그냥 남자 대 여자다"라고 강조했다. 이를 들은 탁재훈은 "그렇게 반듯한 분이 어떻게 연기하다가 형수님을 꼬신 거냐"라고 농을 던져 최수종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임원희는 둘을 향해 결정적으로 사귀게 된 계기를 물었다. 하희라는 "하이틴 영화 촬영을 하다가 첫 입맞춤을 했었다"라고 회상했다. 특히 마지막 키스 질문을 받은 최수종, 하희라는 "마지막 키스는 오늘 아침이지"라고 말하면서 또 한번 애정을 드러냈다. 이에 탁재훈은 "알겠어요, 형. 조금만 쉬었다 할게요"라며 심통을 부려 폭소를 안겼다.

최수종, 하희라는 지금까지 단 한번도 싸운 적이 없다고 해 놀라움을 줬다. 평소에는 방송보다 더 많은 애정 표현을 한다고. 최수종은 "리얼 예능에 우리 애정 표현이 다 나갈 수가 없다. 실제면 방송 불가"라고 밝혔다. 하희라는 "그건 좀 오버"라고 민망해 하면서도 "그냥 스킨십이 일상적이다"라고 인정했다.

애칭도 공개했다. 하희라는 "둘이 있을 때 애칭은 오빠다"라고 밝히며 여전한 설렘을 드러냈다. 최수종은 "하희라씨한테 난 영원한 오빠이고 싶어"라고 고백했다. 이를 들은 돌싱포맨의 탄식이 큰 웃음을 선사했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