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온앤오프,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남자아이돌-핫트렌드' 선정

[편집자주]

WM엔터테인먼트 © 뉴스1
WM엔터테인먼트 © 뉴스1
온앤오프(ONF)가 2021년을 빛낸 최고의 보이 그룹으로 선정됐다.

7일 진행된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온앤오프는 '올해의 남자아이돌'(핫트렌드) 부문을 수상하며 대세 행보에 날개를 달았다.

온앤오프는 "멋진 분들과 이 자리를 함께 할 수 있다는 것이 영광스럽고, 좋은 상 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라며 "저희의 곡과 무대를 항상 좋아해 주고 응원해주시는 분들께 감사드린다는 말씀을 꼭 드리고 싶다. 직접 만나지는 못해도 항상 멀리서 응원해주시는 우리 퓨즈(공식 팬클럽 명)들 덕분에 저희가 좋은 상을 받을 수 있었던 것 같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더불어 "앞으로 한 계단 한 계단 성장하면서 더 많은 분께, 더 좋은 곡과 더 멋진 무대로 힘을 드릴 수 있는 그런 온앤오프가 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국소비자포럼에서 주최한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특히 올해로 19회를 맞은 이번 소비자 투표는 역대 가장 높은 참여율을 기록했다고 해, 온앤오프의 수상이 더욱 뜻깊다.

온앤오프는 지난 2월 발표한 '뷰티풀 뷰티풀'(Beautiful Beautiful)로 데뷔 4년 만에 첫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하며 대세 보이그룹으로 도약했다. 그뿐만 아니라 지난 8월 발매한 써머 팝업 앨범 '포핑'(POPPING)으로 빌보드, 아이튠즈 차트를 비롯한 국내외 차트에서 눈에 띄는 활약을 보였고, 음반과 뮤직비디오 스트리밍에서도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며 가파른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온앤오프는 성공적으로 신곡 활동을 마무리했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