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토르' 크리스 헴스워스와 2020두바이 엑스포 떠나볼까

[편집자주]

에미레이트항공, 크리스 헴스워스와 함께한 2020 두바이엑스포 캠페인 영상 공개
에미레이트항공, 크리스 헴스워스와 함께한 2020 두바이엑스포 캠페인 영상 공개

에미레이트항공이 국내에서도 '토르'의 세계적인 인기 배우 크리스 헴스워스가 출연하는 '2020 두바이엑스포' 캠페인 영상을 14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오는 10월1일부터 열리는 2020 두바이엑스포의 초미래적인 테마와 놀라운 경험을 조명한다. 

영상 연출은 영화 '아바타', 팀 버튼의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말레피센트' 등에 참여한 오스카 미술상 2관왕인 로버트 스트롬버그 감독이 맡았다. 그래픽은 여러 차례의 오스카 수상 경력을 보유한 시각효과 및 제작 전문 회사 MPC가 담당했다.
 
특히 2020 두바이엑스포 부지가 한창 공사 중일 때 촬영했기 때문에, 실제 엑스포의 모습을 구현하기 위해 수많은 컴퓨터영상합성기술(CGI; Computer-Generated Imagery)을 활용한 애니메이션 및 비주얼 자료를 사용한 것이 눈여겨 볼 만하다.
 
영상에서 크리스 헴스워스는 두바이의 상징적인 해변부터 멋진 스카이라인을 거쳐 그리고 2020 두바이엑스포까지 이동해, 엑스포의 주제인 '이동성', '지속가능성', '기회'의 모습이 녹아있는 플래그십 전시관과 참가 국가관을 즐긴다.  

영상에 나오는 음악은 '퓨어 이매지네이션'(Pure Imagination)은 70여 개 악기로 구성한 오케스트라에 의해 재작업 및 재해석했으며, 어린이 합창단의 목소리를 담고 있다. 각자 다른 문화와 배경에서 온 어린이들은 영상 내내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 특히 미래의 리더로서 그들의 역할을 강조한다.
 
이번 캠페인에 참여한 크리스 헴스워스는 "두바이엑스포에서는 미래 세대에게 도움이 될만한 실질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전 세계가 함께 마음을 모을 예정"이라며 "여행을 하는 것이 안전하다고 느껴지고 실제로 여행을 할 생각이 있다면 엑스포를 꼭 방문해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에미레이트 항공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미레이트 항공은 다음 달 1일부터 2022년 3월31일 중 두바이를 방문하거나 경유하는 고객 대상으로 항공권당 한 장의 엑스포 일일 입장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