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위클리, 가을운동회서 초대형 젠가→고깔 게임 도전…유쾌 매력

[편집자주]

위클리/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제공 © 뉴스1
위클리/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제공 © 뉴스1
그룹 위클리가 가을 운동회를 통해 웃음을 선사했다.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16일 오후 8시 위클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체 웹 예능 콘텐츠 '위클리의 클났어요' 가을운동회 편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은 가을을 맞아 가을 운동회에 나선 위클리의 모습이 그려졌다. 위클리는 언니팀-동생팀 두 팀으로 나누어 초대형 젠가부터 고깔 게임까지 다채로운 게임에 나섰으며, 멤버들은 몸을 사리지 않고 집중한 모습으로 몸 개그를 선사해 웃음을 자아내는 한편, 치열한 응원 신경전을 펼치는 등 특유의 생기 발랄 유쾌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영상 말미에는 대형 에어볼 속에 들어가 서로 충돌하는 위클리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져, 운동회다운 풍성한 볼거리를 예고해 기대를 모았다. 

위클리의 첫 자체 예능 콘텐츠 '위클리의 클났어요'는 위클리가 맞닥뜨리는 다채로운 '큰일'과 위클리 특유의 '위클벅적' 매력을 담아낸 콘텐츠로, 매주 국내외 K팝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한편 위클리는 지난 8월 미니 4집 '플레이 게임 : 홀리데이'(Play Game : Holiday)로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3개국 1위, 10개국 톱 10을 차지했으며, 음반 초동 판매량이 또 다시 '자체 최고' 기록을 달성했다. 타이틀곡 '홀리데이 파티'(Holiday Party) 뮤직비디오 역시 전작보다 빠른 성장세로 공개 일주일 만에 2천만 뷰를 돌파했으며, 앞선 활동곡 '애프터 스쿨'(After School) 뮤직비디오 역시 유튜브 조회수 1억 뷰를 눈앞에 두고 있어 '글로벌 루키' 다운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위클리의 자체 웹 예능 콘텐츠 '위클리의 클났어요'는 매주 목요일 8시 위클리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