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온앤오프 이션·이채연, '겟잇뷰티 K박스' MC 발탁…28일 첫방

[편집자주]

WM엔터테인먼트 © 뉴스1
WM엔터테인먼트 © 뉴스1
 CJ ENM이 '겟잇뷰티 K박스'를 론칭한다.

'겟잇뷰티 K박스'는 K팝 아이돌 온앤오프 이션과 이채연이 베트남 현지로부터 다양한 뷰티 고민을 받아 선보이는 트렌디한 뷰티 리뷰 콘텐츠다. 베트남의 뷰티 마니아들이 뷰티 고민을 의뢰하면 K팝 아이돌들이그에 걸맞는 아이템을 추천해, 베트남에 거주 중인 의뢰인에게 배송한다.

K뷰티를 선보일 MC로 온앤오프 이션과 아이즈원 출신 이채연이 나선다. 두 사람 모두 쟁쟁한 해외 팬덤을 자랑하는 K팝 아이돌이다. 이션은 아이돌 그룹 온앤오프 소속으로 국내외를 막론하고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이채연은 최근 엠넷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출연하며 열정 가득 면모와 센스 만발 스타일링으로 주목받고있다. 이들은 K팝 아이돌로서의 안목과 주관적 경험을 살려 폭넓은 K뷰티 아이템을 추천하고, 직접 테스트하며 리뷰할 예정이다.

이에 이채연은 "내가 중요하게 생각하는 가성비, 착한 성분의 아이템을 소개해드리고 싶다"라며 각오를 전했다. 이션 역시 "직접 테스트도 하고, 후기도 꼼꼼히 읽어본 후에 베트남 친구들을 위해 K박스를 만들어보겠다"라고 말해 기대를 높인다.

연출을 맡은 문신애 PD는 "K뷰티가 전세계를 강타한 요즈음, 브랜드 파워를 떠나 제품력이 우수한 뷰티 제품을 해외에 알리기 위해 시작한 프로젝트"라고 기획의도를 밝혔다. 이채연과 이션 두 MC에 대해서도 "남다른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는 이채연과 숨겨진 예능캐 아이돌 이션의 티격태격 남매 케미스트리에 많은 기대 바란다"라며 "기존 뷰티 프로그램에서 볼 수 없었던 재미를 선사해드릴 것"이라고 전해 기대를 높인다.

'겟잇뷰티 K박스'는 오는 28일 오후 8시 tvN D STUDIO 첫 공개를 시작으로 매주 화, 목요일 오후 8시 공개된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