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카카오 공동체 한자리에… '이프 카카오' 콘퍼런스 온라인 개최

[편집자주]

(카카오 제공) © 뉴스1
(카카오 제공) © 뉴스1

카카오가 내달 16일부터 18일까지 '이프 카카오 2021' 콘퍼런스를 온라인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2018년 시작해 올해 4회째를 맞는 이프 카카오 콘퍼런스는 카카오의 기술과 서비스를 비롯해 비즈니스, 파트너, 기업 문화, 일하는 방식 등에 대한 내용을 외부에 공유하는 행사다.

올해 이프 카카오 컨퍼런스의 주제는 '함께 나아가는 더 나은 세상'으로 선정됐다. 카카오 공동체 11개사가 참여한 120여개 세션을 공개한다.

먼저 △카카오뱅크 △카카오브레인 △카카오엔터프라이즈 △그라운드X 등 주요 공동체 CEO가 직접 발표자로 참여해 사업에 대한 깊이 있는 경험을 나눈다.

또 △카카오 △카카오모빌리티 △카카오브레인 △카카오페이의 CTO가 생생한 기술 노하우를 전한다. 카카오의 ESG 경영을 엿볼 수 있는 5개 세션을 포함해 카카오 비즈니스 파트너들의 성장을 다룬 세션들도 만날 수 있다.

콘퍼런스는 별도의 신청 절차나 인원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이프 카카오 공식 홈페이지 및 카카오TV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세부내용은 11월 1일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할 예정이다.

카카오 관계자는 "한층 다채로워진 주제들로 세션을 준비중인 만큼 참여자들이 카카오에 대한 깊이있는 기술 정보와 노하우 등을 더욱 폭넓게 접할 수 있을 것이다"며 "참여자들과 교감하며 소통할 수 있는 콘퍼런스를 만들고자 노력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연관 키워드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