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라붐 '블라썸'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소연·솔빈 작사·작곡 참여

[편집자주]

라붐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 캡처 © 뉴스1
라붐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 캡처 © 뉴스1
걸그룹 라붐(LABOUM)이 음악적 성장과 함께 가요계에 돌아온다.

26일 라붐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3집 '블라썸'(BLOSSOM)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4인4색 라붐의 매혹적인 비주얼과 자켓 촬영 현장이 함께 공개돼 컴백 기대감을 끌어올렸고, 몽환적이면서 아련한 분위기의 영상미가 더해져 눈길을 끌었다.

특히 타이틀곡 '키스 키스'(Kiss Kiss)부터 전곡 하이라이트 구간이 오픈되면서 한층 더 성숙해진 라붐의 모습을 예고, 국내외 팬들의 기대를 상승시켰다. 따스한 봄바람을 연상시키는 멜로디와 각 멤버들의 화사한 음색은 완곡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는가 하면, 이번 미니 3집 '블라썸'으로 피워낼 라붐의 성장을 향한 이목도 집중되고 있다.

앞서 라붐은 공개된 트랙리스트를 통해 멤버 소연과 솔빈의 작곡, 작사 참여 사실을 알리며 팬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소연이 작사에 참여한 타이틀곡 '키스 키스'는 흩어지는 꽃잎처럼 사뿐히, 한여름의 소나기처럼 강렬하게 사랑을 표현한 러브레터를 담은 곡으로, 멤버들의 하모니와 서정적인 기타 사운드로 팬들의 마음을 저격할 전망이다.

이와 함께 소연이 작곡, 작사에 참여한 1980년대 레트로 감성의 '얼마나 좋을까', 솔빈이 작곡, 작사에 이름을 올리며 남녀 사랑의 권태기를 그린 '똑같잖아', 소연이 직접 작곡, 작사에 참여해 더욱 의미가 남다른 팬송 '러브 온 유'(Love On You)까지 라붐만의 음악 스타일을 담아내 음원 차트 정주행을 노린다.

총 4곡으로 구성된 '블라썸'을 통해 한 단계 성장한 모습과 따뜻하고 신비로운 이야기를 들려줄 라붐은 컴백을 앞두고 콘셉트 포토, 하이라이트 메들리, 티저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로 컴백 열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다채로운 음악 장르로 전 세계를 저격할 라붐의 미니 3집 '블라썸'은 오는 11월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