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카카오톡 쇼핑하기도 블랙 프라이데이"…28일까지 매일 할인

카카오톡 쇼핑하기, 오는 28일까지 '블랙 에브리데이' 진행
LG전자 등 유명 브랜드 상품 할인…괌 왕복 항공권 경품 행사도

[편집자주]

카카오톡 쇼핑하기, 오는 28일까지 '블랙 에브리데이' 진행 (카카오커머스 제공) © 뉴스1
카카오톡 쇼핑하기, 오는 28일까지 '블랙 에브리데이' 진행 (카카오커머스 제공) © 뉴스1

카카오커머스는 세계적인 쇼핑 축제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오는 11월28일까지 '카카오톡 쇼핑하기'에서 '쇼핑하기는 매일매일 빅세일! 블랙 에브리데이'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카카오톡 쇼핑하기는 이번 블랙 에브리데이 행사 기간 중 매일 다른 브랜드 제품을 할인하고 응모 이벤트 등을 통해 이용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카카오커머스가 내건 이벤트 경품은 '괌 왕복 항공권'으로 이용자는 매일 응모 자격이 새롭게 부여되며 응모 즉시 결과를 알 수 있다.

카카오톡 쇼핑하기는 행사 기간 중 브랜드 톡딜 행사를 진행해 매일 유명 브랜드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판매 브랜드와 상품은 매일 달라진다. LG전자, 유한킴벌리, 동원, P&G 등 주요 가전부터 생필품, 식품, 뷰티, 패션 등 다양한 브랜드 상품들이 선보여질 예정이다.

블랙 에브리데이 행사기간 동안 이용자에게 보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선착순 쿠폰 이벤트도 선보인다. 먼저 행사 상품을 20%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는 '블랙 쿠폰'을 선착순 발급하며, 첫 구매자에 한해 지급되는 선착순 스페셜 쿠폰도 준비됐다.

이 밖에도 일별 브랜드 전용 10% 할인 쿠폰도 선착순 지급해 블랙 에브리데이 행사로 할인된 톡딜가에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카카오톡 쇼핑하기 관계자는 "전 세계적인 쇼핑 축제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이해 카카오톡 쇼핑하기에서도 블랙 에브리데이 행사를 진행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쇼핑 혜택과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 기획해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블랙프라이데이는 미국 추수감사절 다음 날인 금요일로, 1년 중 가장 큰 폭의 세일시즌이 시작되는 날이다. 올해 블랙프라이데이 일정은 11월26일이다.
연관 키워드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