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글라스락, 겨울맞이 '세계요리 쿠킹클래스' 실시

다양한 레시피 준비돼있어…글라스락 제품 팁도 전달

[편집자주]

(자료제공=SCG솔루션) © 뉴스1
(자료제공=SCG솔루션) © 뉴스1

SGC솔루션이 서울·경기·대전 등 주요 백화점 7개 지점 문화센터에서 겨울맞이 글라스락 쿠킹클래스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다수의 방송 출연 및 강의로 알려진 최희경 요리연구가가 메인 강사로 함께한다.

이번 쿠킹클래스 행사는 해외여행이 어려운 시기지만 세계요리 레시피와 각국의 식문화를 만나볼 수 있는 요리 강좌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 세계요리와 함께 접하는 글라스락 제품의 건강한 활용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하고자 마련됐다.

글라스락은 사계절 매학기마다 수도권 등 주요 도시에 위치한 백화점 문화센터를 통해 고객 접점에서 한식과 양식을 아우르는 다양한 주제의 쿠킹클래스를 진행해오고 있다. 가정에서 활용하기 좋은 요리법과 함께 글라스락 유리밀폐용기 및 쿡웨어 제품으로 건강하게 요리하고 보관하는 방법을 소개하며 건강한 계절을 보내는 팁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고 있다.

이번 겨울학기 글라스락 쿠킹클래스에서는 '글라스락에 세계요리를 담다', '건강한 보관, 내열강화유리 글라스락'의 두 가지 테마로 운영된다. 각 지점별로 하나의 테마를 선택해 진행된다.

글라스락 쿠킹클래스에서 소개하는 세계요리 레시피로는 △하와이안 무수비 김밥 △쉬림프 에그 김밥 △필리핀 반세오 △인도네시아 나시고랭 등의 레시피가 준비돼있다. 백화점 지점별로 메뉴 두 가지를 선택해 진행된다. 또 쿠킹클래스에 참여하는 모든 사람들은 속이 더 잘 보이는 뚜껑을 탑재해 사용이 편리한 '글라스락 팬시 정사각 900㎖' 제품이 제공된다.

이번 글라스락 쿠킹클래스는 △AK백화점 수원점 △AK백화점 평택점 △AK백화점 분당점 △신세계백화점 대전엑스포점 △롯데백화점 본점 △갤러리아 백화점 광교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클래스 일정은 글라스락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연관 키워드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