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우리 식구됐어요' 손호영부터 서은광까지, 아이돌 '식구'로 뭉친다

[편집자주]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 MBC '우리 식구됐어요' © 뉴스1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 MBC '우리 식구됐어요' © 뉴스1
아이돌 1세대부터 4세대까지 총출동하는 '우리 식구됐어요'가 출격한다.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와 MBC가 공동으로 기획하는 '우리 식구됐어요'가 1일 론칭 소식을 전했다.

'우리 식구됐어요'는 새로운 형태의 가족을 통해 가족의 의미를 재정의하며 그 속에서 얻을 수 있는 색다른 경험을 집중 조명할 예정이다. 특히 각자의 관계 속에서 서사를 풀며 만들어내는 진정성이 관전포인트이다. 제작진은 "다른 리얼 관찰 예능과의 차별화를 자신하며 현실적이면서도 다양한 상황의 희로애락을 담았다"라고 전했다.

출연진은 손호영(god), 예성(슈퍼주니어), 원더걸스 출신 유빈, 서은광(비투비), 임나영, 현재(더 보이즈), 강혜원, 샤오쥔(웨이비), 헨드리(웨이비), 양양(웨이비), 이대휘(AB6IX), 김강훈(배우)까지 총 12명으로 구성된다. 이들은 혈연이 아닌 인연으로 재탄생한 세 가지 형태의 가족을 구성할 예정이다.

'팬클럽 문화'의 효시를 이루었던 god부터 본격 아이돌 시대의 개막을 주도했던 원더걸스, 아이돌 춘추전국시대라 일컫는 2020년대 아이돌 판을 무섭게 장악하고 있는 웨이비, 더 보이즈가 전면에 나선다. 더불어 대세로 떠오른 아역 배우 김강훈까지 참여하며 화려한 라인업으로 눈길을 끈다.

한편 '우리 식구됐어요'는 오는 6일 오후 9시30분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와 엠넷을 통해 처음 방송되며, 추후 MBC에브리원에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