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핏펫, 건강고민상담소 열어…"멍냥이 입냄새가 심할 땐 이렇게"

1월10일까지 새해맞이 프로모션 진행

[편집자주]

핏펫이 '반려동물 건강 고민 상담소'를 오는 10일까지 진행한다.(핏펫 제공) © 뉴스1
핏펫이 '반려동물 건강 고민 상담소'를 오는 10일까지 진행한다.(핏펫 제공) © 뉴스1

반려동물 헬스케어 솔루션 스타트업 핏펫(대표 고정욱)이 새해맞이 프로모션 '반려동물 건강 고민 상담소'를 오는 10일까지 진행한다.

5일 핏펫에 따르면 이번 '건강 고민 상담소'는 평소 반려동물의 건강 문제로 어려움을 겪어 온 보호자들이 새해에는 고민을 덜고 맞춤 관리를 진행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기획됐다.

일상 속에서 쉽게 지나쳤던 강아지 알레르기와 구취, 고양이 비만 등 주요 증상 및 원인을 유명 인스타툰 작가들과 협업, 콘텐츠로 선보여 보호자들의 이해를 돕는다.  

건강 고민에 따른 맞춤 관리용 상품들도 볼 수 있다. 강아지를 위해서는 저알레르기성 곤충 사료 '인섹트업', 치주질환 간편 검사 키트 '어헤드 덴탈' 등 상품을 구성했다. 고양이 전용 동결건조 간식 '소프트릿' 저칼로리와 풍부한 식이섬유로 배변 활동에 도움을 주는 간식 '플라고 바삭캣'도 준비돼 있다. 

첫 구매자들 대상으로 인기 상품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100원딜'도 함께 진행한다.

핏펫 관계자는 "새해가 되면 건강 관리를 목표로 삼고 노력하듯이 반려동물의 건강 역시 꾸준히 관심 갖고 관리해야 큰 병을 예방할 수 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계기로 반려동물과 보호자가 함께 건강하고 즐거운 라이프스타일을 만들어 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뉴스1 해피펫'에서는 짧은 목줄에 묶여 관리를 잘 받지 못하거나 방치돼 주인 없이 돌아다니는 일명 '마당개'들의 인도적 개체수 조절을 위한 '시골개, 떠돌이개 중성화 캠페인'을 진행 중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연관 키워드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