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전참시' 권율, 조진웅과 티격태격 톰과 제리 케미…빵터지는 폭로전

[편집자주]

MBC © 뉴스1
MBC © 뉴스1

'전지적 참견 시점' 권율과 조진웅이 티격태격 케미스트리를 발산한다.

8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 연출 노시용, 윤혜진 / 이하 '전참시') 184회에서는 조진웅과 환상의 티격태격 티키타카를 드러낸 권율의 유쾌한 하루가 그려진다.

이날 권율은 같은 소속사 식구이자 영화 '경관의 피'에 함께 출연한 배우 조진웅과 영화 홍보 스케줄로 꽉 찬 하루를 보낸다. 평소 스스럼없이 친한 사이라는 두 사람은 그야말로 레전드급 티격태격 케미를 드러내 스튜디오를 웃음으로 초토화했다는 후문.

먼저, 권율과 조진웅은 함께 라디오 생방송 스케줄에 나선다. 이날 두 사람은 오디오 빌 틈 없는 폭풍 입담으로 DJ 김신영을 포복절도하게 만든다. 특히 조진웅은 "권율이 뜬금없이 전화해 뜬금없이 '이것'을 부탁한다"고 폭로해 빅웃음을 선사한다. 권율 역시 이에 질세라 빵 터지는 폭로전을 이어간다고 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내내 톰과 제리처럼 아웅다웅하던 두 사람은 '맛집 컬렉터' 권율이 추천한 고깃집으로 향한다. 이곳에서 두 사람은 안심구이와 명란 뚝배기, 멸치국수를 폭풍 흡입하며 더욱 가열차게 입담 머신을 가동한다.

뒤이어 두 사람은 서로 친해지게 된 놀라운 사연을 털어놔 매니저도 빵 터지게 했다는데. 예사롭지 않았던 두 사람의 첫인상과 어울릴 듯 어울리지 않는 두 사람이 과연 어떻게 '찐친'이 됐는지 본방송이 기다려진다.

권율과 조진웅의 모두를 들었다 놓은 입담을 확인할 수 있는 '전참시' 184회는 이날 오후 11시10분 방송된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