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차예마을, 설날 맞이 '차선물세트 특별행사' 실시

[편집자주]

(자료제공=차예마을) © 뉴스1
(자료제공=차예마을) © 뉴스1

차 전문기업 차예마을은 설 명절을 앞두고 차선물 다도세트 등 차선물세트 특별행사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차예마을은 시그니처 상품인 '보이차 노포 다기세트'를 비롯해 다양한 상품군을 갖췄다. 보이차 노포 다기세트는 △차 입문자분들도 부담 없는 '17년 노포보이병차 숙차 상품' △차 도구 보이차칼 △간편 차우림이 가능한 '표일배' △이중 찻잔 2P를 세트로 구성했다.

차를 쪼개는 칼 없이 구성된 '보이소타차 선물세트'도 준비했다. 보이소타차 한 알 중량이 5그램(g)으로 한 차례 마실 차를 우리기 좋다. 낱개 포장 형태로 되어 집과 사무실, 여행 시 즐기기 간편하다. 이 선물세트는 표일배와 함께 세트로 만들었다.

하관차창 단합칠자병차 선물세트와 프리미엄 한방차인 박하차, 감잎차, 꾸지뽕잎차, 국화차 총 4종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도 있다. 아울러 '내열유리 주전자 티포트 다기세트'와 티포트, 숙우, 잔, 거름망 등으로 다도를 즐기기 좋은 '화사 다도세트'도 준비했다.

차예마을 관계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이번 설날 명절도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차예마을이 준비한 차선물세트를 통해 다도로 취미를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연관 키워드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