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한가인 "♥연정훈과 최악 궁합…난 돌+I, 남편이 무섭다더라"

[편집자주]

문명특급 유튜브 영상 갈무리 © 뉴스1
문명특급 유튜브 영상 갈무리 © 뉴스1

배우 한가인이 배우자 연정훈과의 궁합과 자신의 성격에 대해 솔직하게 고백했다.

27일 문명특급은 "'답답허네' 연정훈이 찍어준 사진 다 맘에 안 든다는 한가인. 아니 그동안 어떻게 참고 살았대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 앞서 문명특급은 '한가인 씨 정말 시대를 잘못 타고 난 도라이 같아요, 진짜예요 제발 보고 가주세요 배꼽 행방불명 보장, 그동안 몰라봐서 정말 죄송합니다'라는 코멘트와 함께 영상을 소개했다.

이날 예능에 첫 출연이라는 한가인을 반갑게 맞은 MC재재는 평소 '문명특급'을 봤는지 물었다. 이에 한가인은 "유튜브가 알고리즘 찾아줘, 2PM편 봤다"면서 "이후 유튜브 알고리즘이 '우리집 준호'라고 해서 봤는데 너무 좋았다, 준호는 집이 어디니? 아기 키우다가 집 나올 뻔했다"며 솔직하게 말해 시작부터 웃음을 안겼다.

다양한 과거 영상이 재소환되던 중 라이머가 한가인을 위한 랩을 하던 영상도 공개됐다. 하지만 전혀 기억을 못하던 한가인은 "애를 둘 낳았다. 출산 후유증이다"라고 밝히며 "최근 일도 잘 기억 안난다. 백지다 백지. 제로다"라고 털어놨다.

또 한가인은 MBC 드라마 '해를품은달'에 함께 출연했던 김수현에 대해 말하면서 "둘다 AB형이다. 서로 장난을 많이 친다. 그 친구가 또 굉장히 특이하다"고 말했다. 이어 "사실 나도 다중이 끼가 좀 있다"고 자백(?)했다. 이에 재재가 "눈에 광기가 서려 있다"고 하자 한가인은 "돌+아이? 돌아이 끼가 좀 있다. 사람들이 어떻게 숨기고 살았냐고 하지만 숨긴 적은 없다"며 스스로 인정하며 폭주했다.

특히 한가인은 "MBTI를 약간 믿는 편"이라며 "저는 ESTJ로 알고 있다"며 자신의 MBTI를 밝혔다.

이어 "MBTI가 궁금해서 우리 신랑(연정훈)이랑 해봤는데, 최악의 궁합이라더라"며 "빨간불이 떴다. 신랑은 ENFJ다. 나랑 안 맞는다"고 질색했다.

한가인은 "신랑한테 '오빠, 요즘 사람이 되려면 이 검사를 해야 돼'라고 했더니 '이걸 왜 해야 돼?'라며 계속 되묻더라. 이후  ENFJ가 나온 걸 보고 '역시 나랑 안맞는다'고 생각했다. 오빠한테 '우리 최악으로 떴다'고 말했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우리 남편은 내가 제일 무섭다고 하더라. '왜 무섭냐'고 하니깐 '너무 대하기가 힘든 사람'이라고 하더라"며 "저는 확실하고, 계획적인데 저희 신랑은 매일 누워서 잠만 잔다. 저는 그 꼴을 못 봐서 답답하다"고 솔직하게 말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한가인은 지난 2005년 동료 배우 연정훈과 결혼했다. 현재 두 사람은 슬하에 두 자녀를 두고 있다. 또한 그는 SBS 예능 '써클 하우스'로 안방극장에 복귀 예정이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