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누하스, 숲과 음악으로 휴식을 경험하는 '누하스 포레스트' 오픈

[편집자주]

포레스트 리솜 클럽동 1층에 위치한 '누하스 포레스트' (누하스 제공) © 뉴스1
포레스트 리솜 클럽동 1층에 위치한 '누하스 포레스트' (누하스 제공) © 뉴스1

라이프 큐레이션 리빙컴퍼니 누하스는 지난 17일 충북 제천 포레스트 리솜 리조트 클럽동에 '누하스 포레스트'를 공식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포레스트 리솜은 울창한 원시림에 둘러싸여 숲의 사계절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친환경 리조트다. 일상에서 벗어나 몸과 마음의 쉼을 위해 이곳에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누하스 포레스트는 또 하나의 휴식을 제공한다.

누하스 포레스트는 다섯 번째 시그니처 매장으로 숲을 콘셉트로 설계됐다. 숲이 주는 깊은 고요와 음악이 주는 위로를 통해 마음에 휴식을 전할 수 있도록 공간을 구성했다. 고객들은 매장에 앉아 숲의 경치를 바라보고, 큐레이팅 된 음악을 들으며 심심한 위로와 자연이 주는 힐링을 경험할 수 있다.

아울러 누하스 포레스트는 리조트에 방문객들에게 새로운 맛의 경험도 제공하기 위해 △다이닝 메뉴를 비롯한 △브런치 △칵테일 △디저트 등 분야별 전문 브랜드들과 함께 메뉴를 개발했다.

누하스 관계자는 "누하스 포레스트는 가족, 연인 등 소중한 사람들과 방문하는 고객들이 많은 매장"이라며 "더욱 편안하고 특별한 시간을 보내실 수 있도록 메뉴 개발부터 누하스 안마의자를 체험할 수 있는 라운지까지 하나하나 세심하게 고민하며 만들었다"고 말했다.

이어 "브런치부터 다이닝까지 다양하게 메뉴 구성을 했다"며 "언제 방문해도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설 기간 동안 포레스트 리솜과 누하스 포레스트에 방문객들을 위한 특별 행사도 진행한다.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생초콜릿을 선물로 증정한다. 응모함에 들어있는 행운의 공을 뽑아 당첨된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선물도 증정한다.

누하스 포레스트에서 판매하는 메뉴 (누하스 제공) © 뉴스1
누하스 포레스트에서 판매하는 메뉴 (누하스 제공) © 뉴스1
연관 키워드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