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패밀리레스토랑 라라코스트, 2021 우수가맹점 시상

QSC경영 베스트 5개 매장 선정

[편집자주]

© 뉴스1
© 뉴스1

국내 순수 패밀리레스토랑 ‘라라코스트’가 가맹본부와 가맹점간의 상생도모를 위해 2021년 우수매장 5곳을 선정했다.

2021년 라라코스트 우수가맹점 수상 매장은 밀양산문점, 부산정관점, 구미구평점, 대전관평점, 전북도청점이다. 선정된 각 5개 매장에는 ‘우수가맹점’ 상장 및 현판과 50만 원의 상금이 전달됐으며, 2021년 어려웠던 한 해 동안 매장 운영을 위해 노력한 가맹점주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번 심사는 가맹점 운영 관리 표준 매뉴얼인 QSC(Quality 품질, Service 서비스, Cleanness 위생), 매출성장률, CS(고객만족도) 평가 등을 고려해 선정됐으며, 특히 위생 안전성에 대한 관심이 집중된 시기인 만큼 고객들이 안심하고 라라코스트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가맹점의 위생과 청결 유지에 높은 배점을 부여했다.

라라코스트 안영진 대표는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맹점의 사기를 북돋아주고, 상생을 통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구조를 만들기 위해 아낌없는 지원과 다양한 제도를 만들고자 노력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매년 우수가맹점 포상제도를 진행해 어려운 시기에도 열심히 매장을 운영하는 점주분들을 응원하고 격려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뉴스1
© 뉴스1

한편, 라라코스트는 2021년부터 소상공인진흥공단에서 진행하는 우수프랜차이즈 사업에 2년 연속 선정됐으며, 작년 신세계백화점 부산 센텀시티점 입점에 이어 2022년 올해 상반기 아시아 최초 롤러코스터 레스토랑 라라코스트 롯데월드 동부산점 신규 오픈, 대구 만촌메트로점 리뉴얼 오픈 등 계속해서 확장세를 이어 나갈 예정이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