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CJ온스타일 리빙 PB '앳센셜', 2022 봄·여름 신상품 출시

16일 '최화정쇼'서 첫 방송…'모달 호텔식 베딩' 판매

[편집자주]

CJ온스타일 리빙 PB브랜드 '앳센셜'.(CJ온스타일 제공) © 뉴스1
CJ온스타일 리빙 PB브랜드 '앳센셜'.(CJ온스타일 제공) © 뉴스1

CJ온스타일은 토탈 리빙 브랜드 '앳센셜'(@sential)이 2022년 봄 신상품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앳센셜은 CJ온스타일이 10년 이상 축적해 온 PB(자체브랜드) 운영 노하우로 2019년 10월 론칭한 리빙 브랜드다. 론칭 후 브랜드 핵심 아이템인 침구를 시작으로 매트리스·토퍼를 출시하며 수면 포트폴리오를 완성했다. 모듈 가구·소파·카페트·커튼 등을 기획 판매하며 토탈 리빙 브랜드로 발돋움하고 있다.

앳센셜의 이번 봄 신상품은 오는 16일 CJ온스타일 대표 라이프스타일 제안 프로그램 '최화정쇼'에서 첫 선보인다. 이날 방송에서는 '앳센셜 모달 호텔식 베딩'을 판매한다. 너도밤나무에서 원료를 추출해 몸에 닿았을 때 시원하고 쾌적함을 주는 원사 모달을 적용한 침구다. 세계 최대 규모로 모달을 생산하는 오스트리아 렌징사 원사를 활용했다. 이불의 감촉을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최소한의 퀼팅을 사용했다. 고급 스티치 마감에서는 앳센셜만의 섬세한 감각을 만나볼 수 있다.

CJ온스타일 앳센셜 모바일 전문관에서는 △색감과 실용성을 갖춘 '팔레트 수납장' △브랜드 모델 배우 이정현과 함께 제작한 '자개 매트'와 '앞치마' △봄의 다채로움을 오롯이 담은 '패브릭 스툴' 등의 상품도 판매한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