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P2E NFT 플랫폼 'HYPE', 글로벌 거래소 MEXC 상장

[편집자주]

© 뉴스1
© 뉴스1

슈프림인터내셔널은 자사의 P2E NFT 플랫폼의 가상자산인 HYPE 토큰이 글로벌 거래소 MEXC에 상장됐다고 22일 밝혔다.

HYPE 토큰은 자체적인 NFT 거래소와 DeFi 서비스에서 사용되던 플랫폼 토큰을 P2E Contents 용으로 사용처를 확대한 기축 토큰이다. 현재 MEXC 거래소 USDT 마켓에서 거래를 시작했으며, MEXC의 DeFi Staking 서비스를 통해서도 획득이 가능하다.

HYPE 플랫폼은 DeFi 서비스로 지난 2년 이상 기간동안 안정성을 인정받아왔으며, 2021년 말부터는 전용 NFT 마켓을 오픈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확보했다. 2022년부터는 P2E 전용 NFT 서비스를 위해 글로벌 콘텐츠의 퍼블리싱 계약을 추진하고 있으며, HYPE의 거래 활성화를 위해 공격적으로 서비스 풀을 확장하고 있다.

Hassan Ibrahim HYPE CEO는 "싱가폴, 베트남에서 시작한 서비스가 현재 영국을 중심으로 한 유럽 시장을 노크하고 있으며, P2E 콘텐츠의 퍼블리싱으로 자체 플랫폼의 DeFi 마켓 또한 같이 활성화되는 계기를 마련하게 됐다"며 "이번 MEXC 거래소를 시작으로 다양한 거래소에 HYPE 토큰을 상장해 안정적인 가격 형성과 함께 유동성 공급을 늘려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