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MCND, 유럽투어에서 신곡 최초 공개…라이브 방송에서 깜짝 '스포'

[편집자주]

티오피미디어 © 뉴스1
티오피미디어 © 뉴스1
MCND가 라이브 방송을 통해 유럽투어에서 최초 공개되는 신곡이 있다는 깜짝 스포일러를 전했다.

첫 번째 유럽 투어를 앞두고 있는 MCND는 지난 5일 틱톡 라이브 방송에서 최초 공개하는 신곡에 대해 언급했다.

캐슬제이는 "다가오는 유럽투어에서 신곡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열심히 연습하는 중"이라고 귀띔했다. 이어 MCND는 신곡의 안무를 30초간 공개하며, 파워풀한 군무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이에 팬들은 라이브 방송 댓글을 통해 유럽투어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내며, 유럽투어를 준비 중인 MCND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이번 MCND의 유럽투어 콘서트는, 팬데믹 이후 최초로 진행하는 케이팝 아이돌의 오프라인 유럽 공연인 만큼 전 세계 팬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MCND의 공연 백스테이지에 초대되는 기회가 주어지는 댄스 콘테스트에는 댄스팀 수백여 팀이 참여하는 등, 유럽 현지의 관심 역시 뜨겁다.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꾸준히 무대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내며 '4세대 아이돌 대표 실력파 그룹'으로 불리는 MCND는, 이번 유럽 투어를 통해 첫 대면 콘서트를 진행한다. MCND의 유럽투어는 오는 9일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을 시작으로 영국 런던, 헝가리 부다페스트, 독일 쾰른, 프랑스 파리와 툴롱, 스위스 로잔 등 유럽 6개국 7개 도시에서 열린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