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TV조선, 화제의 '우이혼2' 정동원 출연 '동원아 여행가자' 론칭

[편집자주]

TV조선 제공 © 뉴스1
TV조선 제공 © 뉴스1


TV조선 제공 © 뉴스1
TV조선 제공 © 뉴스1

TV조선(TV CHOSUN)이 신규 예능 프로그램을 대거 선보인다.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2'(이하 우이혼2)는 오는 8일 밤 10시에 처음 방송된다. 

지난 2020년 처음 공개된 '우이혼'은 이혼 부부들의 리얼한 이야기에 주목한 프로그램으로 국내 최초로 진짜 이혼 부부가 출연해 진솔한 이야기와 파격적인 내용을 풀어내며 안방극장에 신선한 충격과 뜨거운 공감을 선사했다.

'우이혼2'는 "우리는 쇼윈도 부부였다"고 외친 충격 발언의 일라이 지연수 커플과 두 번의 이혼을 겪고 또다시 마주한 나한일 유혜영 커플이 출연한다.

이어 '골프왕 시즌3'가 9일 저녁 7시 50분 처음 방송된다. '골프왕'은 매회 초특급 게스트들과 짜릿한 골프 대결을 펼치며 신선한 재미를 안기는 신개념 스포츠 예능 프로그램이다. 

시즌3는 환상의 사령탑 콤비 김국진 김미현과 원년 멤버 장민호, 양세형에 프로급 실력의 배우 윤태영과 김지석을 영입해 더욱 강력해진 입담과 실력으로 역대급 골프 고수들과 치열한 진검승부를 벌일 예정이다.

'동원아 여행가자'도 본격 제작에 돌입했다. '동원아 여행가자'는 최고의 파트너 장민호와 정동원이 떠나는 리얼 여행기로 지친 일상 속 쉼을 불어넣어 주는 힐링 프로그램이다.

제작진은 "'화요일은 밤이 좋아'의 스페셜 코너로 시작한 '동원아 여행가자'는 시청자들의 정규 편성에 대한 요청이 쇄도했으며, 방송 직후 장민호와 정동원이 여행하는 코스대로 탐방하는 여행객들이 늘어나고 있어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도움이 되고 있다"고 전했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