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테라스하우스 '광주 월드메르디앙 라테라스' 홍보관 개관

[편집자주]

광주에스테이트(주) 제공© 뉴스1
광주에스테이트(주) 제공© 뉴스1

'광주 월드메르디앙 라테라스' 홍보관이 이달 29일 경기도 성남시 야탑역 인근에서 개관한다.

광주 월드메르디앙 라테라스는 1단지 3개동 46가구, 2단지 2개동 38가구로 총 84가구 규모다. 전용 84㎡ 단일 면적(테라스 포함)으로 6개 타입으로 구성됐다.    

이 단지는 인근에 경안천, 국수봉, 마름산 등이 위치했다. 남향 위주로 단지를 배치하면서 4Bay 설계를 적용했다. 4Bay 설계 적용시 채광과 전망이 좋아진다. 지상에는 커뮤니티광장, 주민공동시설, 운동시설 등 입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시설을 조성할 예정이다.

단지 인근의 경강선 경기광주역을 이용하면 판교역까지 4정거장, 강남역까지 8정거장이다. 향후 GTX-A노선(2024년 예정)으로 갈아탈 수 있는 경강선 성남역(2023년 예정)을 이용할 수 있을 전망이다.

푸른유치원과 푸른초등학교가 도보 3분 거리다. 광주중학교와 광주고등학교도 인근에 있다. 이마트, 식자재마트, 경안시장, 주민센터, 광주시립도서관, CGV, 스타벅스, 맥도날드 등 생활 인프라도 갖췄다.

청약 당첨 이력과 주택소유 여부와 관계 없이 만 19세 이상이면 청약할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청약통장 없이 내 집 마련을 노려볼 수 있다"며 "가점이 낮은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을 전망"이라고 말했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