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송지효 "김종국과 러브라인, 처음에는 엄청 싫어했다"

'떡볶이집 그 오빠' 10일 방송

[편집자주]

MBC에브리원 '떡볶이집 그 오빠' © 뉴스1
MBC에브리원 '떡볶이집 그 오빠' © 뉴스1
'떡볶이집 그 오빠' 송지효가 김종국과의 러브라인에 대한 속마음을 공개한다.

10일 오후 8시30분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떡볶이집 그 오빠'는 '부캐 여신'이라는 주제로 꾸며진다. 이에 본캐는 배우, 부캐는 예능인으로 종횡무진 활약 중인 송지효가 출격한다. 지석진과 12년째 SBS '런닝맨'에서 활약 중인 동료인 송지효가 출연하는 만큼, 지석진을 향한 유쾌한 폭로와 티키타카가 터질 것으로 기대된다.

최근 진행된 지석진은 "송지효는 실물 여신이다"라며 "화면이 아쉬울 정도다"라고 말하며 자신이 12년 동안 직접 보고 겪은 송지효에 대해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런닝맨'에서 러브라인을 형성 중인 송지효와 김종국의 이야기도 나왔다. 지석진은 두 사람이 결혼할 경우 대형 TV를 사주겠다고 이야기했을 정도. 김종국은 송지효에게 "(김종국과의 러브라인) 진짜인가?"라며 돌직구 질문을 던졌다.

송지효는 "솔직히 말하면 초반에는 김종국 오빠와의 러브라인을 엄청 싫어했다"라며 "김종국 오빠에게도 '그런 거 하지 말자'라고 부탁했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하지만 지금은 송지효가 이 러브라인을 누구보다 재미있게 생각하고 있다고. 송지효는 "요즘은 내가 더 해달라고 한다"라고 털어놓았다는 전언이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