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DJI, 초경량 하이엔드 드론 Mini 3 Pro 출시

[편집자주]

© 뉴스1
© 뉴스1

드론 및 항공 이미징 기술 기업 DJI가 자사 드론 중 가장 가벼운 경량 드론 DJI Mini 3 Pro를 출시했다.

DJI Mini 3 Pro는 249g 미만의 무게로 여러 국가와 지역의 드론 정책에 친화적이며, 4K/60fps 동영상, 액티브트랙(ActiveTrack), 3방향 장애물 감지, 고화질 세로 이미지를 촬영해 소셜 미디어에 공유할 수 있는 90° 짐벌 회전의 고급 기능을 탑재했다. 또, 한 번의 충전으로 30분 이상 비행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Mini 3 Pro는 249g 미만의 무게로 이동이 잦은 크리에이터와 새롭게 시작하는 입문자에게 무게, 안전, 성능 면에서 이상적인 제작 디바이스이다. DJI는 사용자의 의견을 직접 반영 완벽한 DJI의 우수한 비행 성능 및 이미지 사양을 최소 크기의 드론에 탑재하는 것으로 차세대 Mini 시리즈의 방향성을 잡았다. Mini 3 Pro는 매빅(MAVIC) Mini, Mini 2, Mini SE의 이전 모델과 동일한 접이식의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보관과 운반이 용이하면서도 다른 동급 크기의 DJI 드론과 비교해 더 많은 내장 기능을 자랑한다.

Mini 3 Pro는 최대 34분 비행시간을 제공하며 단 한 번의 충전으로 더 많은 풍경과 장소를 담아낼 수 있도록 비행시간이 향상되었다. 또한, DJI 드론 역사상 처음으로 Mini 3 Pro에 별도의 플라이트 배터리 옵션을 선보인다. ‘인텔리전트 플라이트 배터리 플러스’는 동급 드론에서 이전에 볼 수 없었던 최대 47분 비행시간을 지원한다.  비행시간의 연장과 함께 눈여겨볼 것은 바로 Mini 3 Pro의 O3 전송 시스템이다. 이 시스템은 최대 12km 떨어진 곳에서 선명한 1080p 라이브 뷰를 제공한다.

© 뉴스1
© 뉴스1

DJI 에어 및 매빅 시리즈에서 이미 소개된 바 있는 인텔리전트 촬영 모드도 Mini 3 Pro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페르디난드 울프(Ferdinand Wolf) DJI 크리에이티브 이사는 “2019년 Mini 시리즈 드론을 론칭하면서 모두가 가장 쉬운 방법으로 첫 드론 비행을 완수하고 새로운 시각으로 하늘을 즐길 수 있길 바랐다.  이런 발상에서 DJI는 직접 만들어가는 이미지와 스토리를 통해 작은 카메라 드론의 무궁무진한 잠재력을 발견했다. 이제 보다 향상된 비행 성능, 인텔리전트 기능, 이미지 사양을 탑재한 새로운 버전의 DJI 초경량 미니 카메라 드론을 소개한다. DJI Mini 3 Pro는 휴대성이 좋은 강력한 카메라 드론으로 미니 드론의 가능성을 재정의할 것"이라고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DJI Mini 3 Pro는 DJI 스토어 및 기타 채널을 통해 다양한 구성으로 구매할 수 있다. DJI Mini 3 Pro 기체 단품은 소비자가 81만9천원에 판매되며, 호환되는 조종기를 이미 보유한 소비자에게 적합한 구성이다.  기체와 DJI RC-N1 조종기를 포함한 DJI Mini 3 Pro는 소비자가 93만원, 기체와 DJI RC을 포함한 DJI Mini 3 Pro는 소비자가 113만원에 판매한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