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미스터트롯' 출신 장민호·정동원, 삼화식품 척척척 만능된장 모델

[편집자주]

© 뉴스1
© 뉴스1

향토기업 삼화식품이 지난해 출시한 ‘척척척 만능간장’에 이어 ‘척척척 만능된장’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척척척 만능된장’은 된장찌개 맛을 내기 위한 사전 과정인 육수나 다시물을 우려내는 과정 없이도 생수 한통으로 전통 된장찌개의 맛과 감칠맛을 낼 수 있다. 게다가 된장 요리부터 쌈장 대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삼화식품이 최근 출시한 척척척 만능된장 영상이 공개면서 ‘미스터트롯’ 출신 인기 가수 장민호, 정동원이 해당 제품의 모델로 발탁된 것이 확인됐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는 장민호, 정동원이 다양한 환경에서 손쉽게 전통 된장찌개와 관련 요리를 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척척척 만능된장은 단순히 된장찌개뿐만 아니라 된장을 이용한 다양한 요리와 쌈장 대용으로 가능하다.

삼화 관계자는 “변화하는 입맛과 식습관, 요리 형태에 맞춰 소비자 선호도와 시장성 확보에 맞춰 8개월간의 연구 끝에 만들어졌다”며 “기존의 된장과 차별화를 통해 된장에 대한 인식을 새롭게 바꾸요 요리 필수품이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삼화식품은 7월 2일에 대구에서 개최되는 코로나19 극복 대구 2022 K-트롯페스티벌의 공식 후원기업으로 참여했다.

이 콘서트는 미스터 트롯의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출연한다. 여자 트로트 가수는 장윤정과 미스트롯2 홍지윤과 김다현, 김태연이 출연한다. '장구의 신' 박서진과 김혜연, 윙크도 함께 출연한 3만 명 규모의 지역 최대 콘서트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삼화식품은 고객 및 임직원, 협력업체에 K-트롯페스티벌 초대권을 배포할 방침이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