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오늘의집, 제1회 캠핑페어 실시…"캠핑용품 최대 71% 할인"

캠핑 브랜드 300여 곳의 800여 개 상품 한 자리에
특별세일관·캠핑입문관·전문캠퍼관으로 분류해 편의성↑

[편집자주]

오늘의집 제1회 캠핑페어(오늘의집 제공)© 뉴스1
오늘의집 제1회 캠핑페어(오늘의집 제공)© 뉴스1

오늘의집은 다양한 캠핑 아이템을 초특가 혜택으로 제공하는 '제1회 캠핑 페어'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오늘의집은 다음달 19일까지 총 300여 곳 브랜드의 800여 개 상품을 최대 71% 할인한다.

이번 할인전은 고객 쇼핑 편의를 위해 △특별세일관 △캠핑입문관 △전문캠퍼관의 3개의 전시장으로 구성됐다.

특별세일관에서는 코베아, 카즈미, 콜맨 등 유명 브랜드의 인기 텐트 상품을 한정수량 선착순으로 최소 10만원대부터 특가에 판매한다.

캠핑입문관에서는 아직까지 캠핑이 낯선 고객들이 오늘의집에서 볼 수 있는 다채로운 캠핑 집들이를 통해 자신의 캠핑 취향을 발견할 수 있도록 돕는다. 텐트·타프부터 감성 캠핑을 위한 캠핑 가구와 소품, 주방용품 등 캠핑 입문에 필요한 캠핑 스타터팩을 함께 소개한다.

전문캠퍼관에서는 캠핑에 능숙한 고객들에게 색다른 캠핑 스타일을 추천한다. 또한 올해 캠핑 트렌드로 꼽히는 카키색 및 화이트·우드톤의 캠핑 용품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오늘의집은 이번 할인전을 기념해 카드사 및 간편결제 혜택을 제공한다. 캠핑페어 기간 중 신한카드를 통해 15만원 이상 상품을 구매할 경우 최대 3만원 한도 내에서 7%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이외에도 카카오페이 이용 시 최대 3만원 즉시 할인, 토스페이 이용 시 최대 7% 즉시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오늘의집 관계자는 "캠핑을 즐기는 고객들이 오늘의집을 통해 좋은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도록 이번 캠핑페어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캠핑뿐만 아니라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상품 기획전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연관 키워드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