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아시아나, 오백만원 티켓 팔고 하는 짓 보소" 신혼여행 돈스파이크 '분노'

[편집자주]

가수 돈스파이크 인스타그램 갈무리 © 뉴스1
가수 돈스파이크 인스타그램 갈무리 © 뉴스1

발리로 신혼여행을 떠난 돈스파이크가 고객 응대를 제대로 하지 않는 아시아나 항공사를 향해 분노의 목소리를 남겼다.

돈 스파이크는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의 휴대폰 통화 목록을 공개했다.

그가 공개한 사진에는 10통 이상 취소된 통화 목록이 담겨 있다.

이날 또 돈 스파이크는 "이렇게 전화 한 통 안 받고, 뺑뺑이 돌리고 나 몰라라 할거면 티켓을 팔지를 말아요"라며 "오백만원 넘게 하는 비즈니스 티켓 팔고 하는 짓들 보소"라며 불쾌감을 호소했다.

돈 스파이크는 "아시아나 항공사 분들아. 제 러기지(수화물)가 안 왔어요. 양말 한 짝도 없는 신혼여행"이라며 "혈압약도 없고. 제발"이라고 올렸다. 이어 돈 스파이크는 "전화라도 좀 받아주지. 아시아나 너무하네"라고 불만을 표출했다.

가수 돈스파이크 인스타그램 갈무리 © 뉴스1
가수 돈스파이크 인스타그램 갈무리 © 뉴스1

앞서 돈스파이크는 지난 3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혼여행지에서의 근황을 전했다. 그는 "아시아나 항공사 분들아, 제 러기지가 안 왔어요. 양말 한 짝도 없는 신혼여행, 혈압약도 없다. 전화라도 좀 받아주지. 아시아나 너무하네"라며 신혼 여행 중 봉변을 당했다고 알렸다.

이에 누리꾼들은 "그래도 행복한 신행 되세요", "이렇게 좋은 날. 너무 불쾌하실 듯", "사랑의 힘으로…"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돈스파이크는 지난달 4일 6세 연하 비연예인과 결혼식을 올렸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