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강유미 "이혼, 뼈아픈 상처·힘든 시간…이렇게 알리게 돼 죄송" [전문]

[편집자주]

개그우먼 강유미. © News1 권현진 기자
개그우먼 강유미. © News1 권현진 기자
개그우먼 강유미(39)과 비연예인 남편과 결혼 3년 만에 파경을 맞은 심경을 직접 전했다.  

강유미는 7일 오후 자신의 유튜브 채널 '강유미 yumi kang 좋아서 하는 채널'의 커뮤니티란을 통해 이혼과 관련해 글을 올렸다.  

강유미는 "안녕하세요! 강유미입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먼저 저의 개인적인 소식으로 놀라셨을 많은 분들께 기사보다 먼저 알려드리고 싶은 마음이 항상 있었지만 쉽게 용기내 말씀드릴 수 없는 개인적인 아픔이어서 먼저 말씀 드리지 못했다"라고 밝혔다. 

그는 "개인적으로 가까운 분들에게만 밝혀왔던 이혼이었고 아직 모든 분께 미리 인사 드리지 못해서 이런 기회로 알리게 된 점 죄송스럽다"라면서 "뼈아픈 상처였고 힘든 시간이었지만 구독자분들의 응원덕분에 일적으로만큼은 바쁘게 지내올 수 있었던 점 이 기회에 정말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앞으로도 변함없이 재밌는 콘텐츠로 최선을 다하여 좋은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이날 오전 강유미가 비연예인 남편과 결혼 3년 만에 최근 합의 이혼을 했다는 소식이 외부에 전해졌다. 강유미는 지인 소개로 만난 비연예인 남성과 지난 2019년 8월 결혼했으나 안타까운 이별을 맞았다.

한편 강유미는 지난 2004년 KBS 19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후 KBS 2TV '개그콘서트'의 코너 '사랑의 카운슬러(상담자)' 'Go! Go! 예술속으로' '분장실의 강선생님' 등의 코너를 통해 인기를 얻었다. 이어 쿠팡플레이 웹예능 'SNL 코리아' 등을 통해 콩트 연기를 선보였으며 현재 개인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며 팬들과 소통 중이다.

다음은 강유미가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에 남긴 글 전문. 

안녕하세요! 강유미입니다.

먼저, 저의 개인적인 소식으로 놀라셨을 많은 분들께 기사보다 먼저 알려드리고 싶은 마음이 항상 있었지만 쉽게 용기내 말씀드릴 수 없는 개인적인 아픔이어서 먼저 말씀 드리지 못하였습니다.

개인적으로 가까운 분들에게만 밝혀왔던 이혼이었고, 아직 모든 분께 미리 인사 드리지 못해서 이런 기회로 알리게 된 점 죄송스럽습니다.

뼈아픈 상처였고 힘든 시간이었지만 구독자분들의 응원덕분에 일적으로만큼은 바쁘게
지내올 수 있었던 점 이 기회에 정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변함없이 재밌는 콘텐츠로 최선을 다하여 좋은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