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나는 SOLO' 6기 영숙♥영철 결혼…결별한 영호·영자도 한자리에 [N샷]

'나는 SOLO' 현숙 영자 상철 옥순 등 참석

[편집자주]

나는 솔로 영숙 SNS 캡처© 뉴스1
나는 솔로 영숙 SNS 캡처© 뉴스1
'나는 SOLO' 6기 영철(가명)과 영숙(가명)이 결혼했다. 

ENA PLAY, SBS 플러스 연애 리얼리티 '나는 SOLO' 6기에 출연한 영철과 영숙은 30일 결혼식을 올렸다. 

이날 영숙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결혼식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그는 "Wedding day, 샘나두 오늘 결혼했습니다"라고 말문을 연 뒤 "우선 여러 일정을 소화하며 결혼을 빠르게 준비하다 보니 마음을 전하고 싶은 모든 분들께 연락을 드리지 못 했습니다"라고 했다.

이어 "바쁜 와중에도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신 친구들, 지인분들께 감사 인사드립니다"라면서 "본식 진행 중에도 부족한 부분들이 많았음에도 많은 축복과 응원 감사했습니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나는 솔로 6기 영철 SNS 캡처 © 뉴스1
나는 솔로 6기 영철 SNS 캡처 © 뉴스1

이어 영철도 SNS를 통해 결혼식 사진을 공개했다. 그는 "가장 추운 날 만나 정말 뜨겁도록 더웠던 오늘 저희 결혼했습니다"라면서 "그만큼 뜨겁게 사랑하고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라고 했다. 그러면서 "오늘 자리 빛내주신 분들, 멀리서 축하해주신 분들 너무너무 감사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새하얀 드레스를 입은 영숙과 턱시도를 착용한 영철이 결혼식을 진행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은 함께 결혼 서약을 읽는가 하면 지인들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 

'나는 SOLO' 6기에 함께 출연한 멤버들도 두 사람의 결혼식에 참석해 백년가약을 축하했다. '나는 SOLO' 영호(가명)의 SNS에는 "영철♥영숙 결혼식~늘 언제나 항상 그렇듯 오랜만에 봐도 너무 좋은 사람들"이라는 글과 함께 결혼식 사진과 영상이 올라왔다. 

'나는 솔로' 6기 영호 SNS 캡처 © 뉴스1
'나는 솔로' 6기 영호 SNS 캡처 © 뉴스1

공개된 사진 속에는 영호를 비롯해 '나는 SOLO'에 함께 출연한 현숙, 영자, 상철, 옥순, 영식(이하 가명) 등이 결혼식에 참석한 모습이 담겼다. 영호와 영자는 '나는 SOLO'를 통해 연인이 됐지만 결별했다. 그 후에도 두 사람은 영철 영숙의 결혼식에 나란히 참석해 두 사람의 결혼을 축복했다. 

한편 '나는 SOLO' 6기 촬영 중 만난 영숙과 영철은 지난 6월 결혼 소식을 알렸다. 영철은 대형 피트니스를 운영하는 사업가이며 영숙은 대기업 UX디자이너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최근 결혼과 임신을 동시에 발표했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