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스페셜 앨범 발매·팝업 오픈…온앤오프, 군백기에도 꽉 채운 팬사랑

[편집자주]

WM엔터테인먼트 © 뉴스1
WM엔터테인먼트 © 뉴스1
보이그룹 온앤오프(ONF)가 군백기 속에서도 빛나는 팬 사랑을 보여준다.

16일 온앤오프는 각 음원사이트에 스페셜 앨범 '스토리지 오브 온앤오프'(Storage of ONF)를 발매한다. '스토리지 오브 온앤오프'는 지난 12월 발매한 여섯 번째 미니앨범 '구스범스'(Goosebumps) 이후 약 8개월 만에 나오는 신보다. 그간 탄탄한 세계관과 스토리텔링으로 독보적 아이덴티티를 쌓아온 온앤오프는 '스토리지 오브 온앤오프'에서도 특별한 서사를 풀어낼 예정이다.
WM엔터테인먼트 © 뉴스1
WM엔터테인먼트 © 뉴스1
온앤오프는 지난해 '뷰티풀 뷰티풀'(Beautiful Beautiful), '춤춰'(Ugly Dance), '여름 쏙'(POPPING), '구스범스'(Goosebumps) 등으로 활동하며 '대세 보이 그룹'으로 우뚝 섰다. 첫 음악 방송 1위는 물론, 국내외 음원차트 1위를 휩쓰는 등 각종 자체 최고 기록을 연속으로 경신하며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하지만 그 해 말 효진, 이션, 제이어스, 와이엇, MK 등 한국인 멤버 5인이 비슷한 시기에 군 입대를 해 팬들의 아쉬움이 컸다.

이에 온앤오프 측은 '군백기'(군대+공백기) 중 스페셜 앨범 '스토리지 오브 온앤오프'를 선보여 팬들의 아쉬움을 달랜다. 군백기 중 앨범을 발매하는 것은 흔치 않은 일이다. 활동을 아예 할 수 없기 때문. 하지만 온앤오프 측은 오롯이 팬들을 위해 이례적으로 신곡을 선보이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를 위해 멤버들은 군 입대 전 미리 모든 준비를 완료한 바 있다.
WM엔터테인먼트 © 뉴스1
WM엔터테인먼트 © 뉴스1
또한 온앤오프는 오는 20일부터 28일까지 서울 마포구에서 '멀티 유니버스 온앤오프'(Multi uni-bus ONF)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오는 16일 발매 예정인 스페셜 앨범 '스토리지 오브 온앤오프' 발매를 기념해 준비된 행사로, 온앤오프와 퓨즈(공식 팬클럽 명)가 함께할 수 있는 장소라는 콘셉트로 꾸며진 만큼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최근 뉴스1에 "이번 앨범은 군백기에 기다려줄 퓨즈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준비한 선물"이라며 "즐겁게 들어달라"라고 전했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