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블랙핑크 지수, 강렬·청순 오가는 매력…"컴백 기다렸다" [N화보]

[편집자주]

블랙핑크 지수(마리끌레르 제공)
블랙핑크 지수(마리끌레르 제공)
블랙핑크 지수(마리끌레르 제공)
블랙핑크 지수(마리끌레르 제공)
그룹 블랙핑크 지수가 매거진 커버를 장식했다.

18일 매거진 마리끌레르 측은 한 화장품 브랜드와 함께한 9월호 커버 사진을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는 지수의 대담함과 우아함을 오가며 그녀만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아냈다. 지수는 강렬한 레드립은 물론, 청순한 매력을 살린 모습으로 고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지수는 오는 19일 신곡 '핑크 베놈' 선공개를 앞두고, 자신이 가진 여러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 같아 설렌다며 "이번 화보가 팬들에게 멋진 선물이 된다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블랙핑크의 정규 2집 '본 핑크'(BORN PINK)로 1년10개월 만에 컴백하는 만큼 섬세하게 노력을 기울였다며 "모두가 블랙핑크의 컴백을 즐겁게 만끽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신곡 공개에 앞서 긴장감이나 부담을 긍정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묻자 지수는 "스스로를 믿으며 감정에 쉽게 흔들리지 않고, 매 순간 할 수 있는 가장 큰 열정을 다하면 나중에 후회가 남지 않을 것"이라 말했다.

마지막으로 "올해는 무엇보다 아티스트로서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고 싶다"며 "음악을 통해 누군가에게 행복의 기운을 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어 팬들에게도 "너무 보고싶었다고, 다시 만날 날을 손꼽아 기다렸다"라고 전했다.
연관 키워드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