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임창정 걸그룹' 미미로즈, 화사한 미모+힙 비주얼 [N화보]

[편집자주]

앳스타일
앳스타일
신인 걸그룹 미미로즈가 생애 첫 화보를 공개했다.

20일 앳스타일은 한 양말 브랜드와 함께한 미미로즈의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에서 미미로즈는 물오른 비주얼을 보여줌과 동시에 힙합 무드부터 걸크러시 콘셉트까지 완벽하게 소화해 눈길을 끌고 있다. 
앳스타일
앳스타일
평균 4년 이상의 연습생 기간을 거친 끝에 데뷔를 이루게 된 다섯 멤버들의 기세가 예사롭지 않다. 전원 센터 비주얼에 신인답지 않은 탄탄한 보컬 실력, 프로페셔널한 무대 매너까지 갖춘 역대급 괴물 신인의 탄생이다. 톱스타 임창정이 손수 프로듀싱 한 걸그룹답게 미미로즈는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멤버 한 명 한 명 라이브 실력이 정말 뛰어나고, 예능감도 어디 가서 지지 않을 수 있다"며 남다른 자신감을 내비쳤다.  

지난 16일 데뷔 앨범 '어썸'(AWESOME)을 발매한 미미로즈. 멤버들은 데뷔곡들 중에서도 임창정이 직접 작사 작곡한 '룰룰루'에 대한 애정을 가득 드러냈다. 멤버들은 "'룰룰루'는 듣자마자 '명곡 되겠다'라는 생각이 딱 들었다. 빨리 연습하고 싶게 만드는 곡이었다"고 입을 모았다.  
앳스타일
앳스타일
멤버들은 임창정의 아내이자 예스아이엠엔터테인먼트의 대표이사인 서하얀에 대한 고마움도 표했다. 미미로즈는 "임 대표님이 음악적인 부분을 많이 봐주신다면, 서 대표님은 음악 외 나머지 세세한 부분들을 전부 신경 써주시는 편"이라며 "패션, 뷰티도 꼼꼼히 봐주시고 요가 수업으로 몸매 관리도 도와주셔서 든든하다"며 감사함을 드러냈다.

멤버들은 "한 계단 한 계단 천천히 올라가서 언젠가 최정상의 위치에 설 수 있는 그룹이 되고 싶다"라며 "시작은 미미할 수 있지만, 그 끝은 창대하게 빛나길 바란다"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미미로즈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스타&스타일 매거진 앳스타일 10월 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연관 키워드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