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숙성한우 전문점 '뚝심한우' 목동점 오픈... 20% 할인 이벤트

[편집자주]

뚝심한우 제공
뚝심한우 제공

뚝심에서 운영 중인 숙성한우 전문점 ‘뚝심한우’가 서울 목동점 신규매장을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금번 오픈한 목동점은 기존 오피스상권 위주로 입점되어 있는 기존매장과는 달리 주거밀집지역과 오피스상권이 결합된 서울 목동의 복합상권에 들어서는 매장으로,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을 만족시킬 특별 메뉴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선보이게 된다며 차별화를 강조했다.

60인 단체 고객 수용이 가능한 총 222석 규모로, 기존의 엔틱한 매장 컨셉과 차별되는 밝고 모던한 인테리어를 적용했으며 전 좌석 프라이빗 개별룸으로 구성해 보다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했다.

어린 자녀부터 노년층까지 가족단위 고객들의 방문율이 높은 지역 특성상 타 매장에서는 볼 수 없는 △왕갈비와 이동갈비(미국산) 단품 및 런치세트 구성 △마켓컬리와 쿠팡, 현대투홈 등에서 판매중인 뚝심한우의 HMR상품 진한갈비탕, 홍탕, 소고기곱창전골, 소고기국밥, 김치찌개 5종을 진열판매하고 있다.  

뚝심한우 제공
뚝심한우 제공

또 고객접점서비스 강화를 위해 뚝심한우 매장 최초로 서빙로봇을 도입하고 테이블별 전담 서버를 통한 그릴링 서비스를 업그레이드 할 예정이다.

‘뚝심한우’ 목동점은 오픈 일인 이달 16일부터 31일까지 오픈기념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으로 △메뉴 20% 할인(세트메뉴, 음료, 주류, 선물세트 및 중복할인 제외) △도도포인트 두 배 적립 △20만원 이상 식사 결제 시 뚝심한우 HMR 3종세트 증정한다.

한편 뚝심은 현재 목동점을 포함해 여의도, 시청, 광화문, 선릉, 센터원, 마곡과 우탭 강남점 등 7개 매장을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