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천상지희 선데이 "아이 분수토 후 의식 잃어 응급실…장중첩증이었다"

[편집자주]

천상지희 선데이 SNS
천상지희 선데이 SNS
그룹 천상지희 출신 가수 겸 뮤지컬 배우 선데이가 딸이 아파 응급실에 간 일화를 밝혔다.

선데이는 지난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병원에 입원한 아이의 사진을 올리며 "아기가 갑자기 분수토를 하고 심하게 보채고 짜증 내고 울고 그 후 의식을 잃은 것처럼 쳐지고 깨워도 좀처럼 못 일어난다면 지체 말고 바로 응급실로 가라"고 글을 올렸다.

그는 이어 "엑스레이 찍고 초음파 했더니 '장중첩증'이었다"라며 "24시간 내에 오지 못하면 장이 괴사돼 수술로 절제해야 하는 무서운 병이다, 장염으로 오인해 늦게 오는 아이들이 많다더라"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소아과에서는 장염이라고 아직 탈수 단계는 아니어서 약 먹고 뒤에도 계속 그러면 가라고 했는데, 이상해서 소견서 받아서 응급실로 간 게 신의 한 수였다"라며 "저를 알고 계시고, 아이를 키우는 엄마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선데이는 일본에서 2004년 싱글 앨범 '리라의 짝사랑'으로 데뷔했다. 이후 2005년 다나, 린아, 스테파니와 함께 천상지희 멤버로 나서며 '한번 더, OK?' '댄서 인 더 레인' 등 히트곡으로 큰 사랑을 받았고, 뮤지컬 배우로도 활동했다.

그는 지난 2020년 7월 연하와 결혼했고, 지난해 10월 딸을 품에 안았다.
연관 키워드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