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삐아(BBIA), 전국 올리브영 공식 입점…2월 '올영픽' 프로모션 참여

[편집자주]

삐아(BBIA) 제공
삐아(BBIA) 제공

색조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 ‘삐아(BBIA)’가 전국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 공식 입점하여 제품 판매 채널을 확대하고 올영픽(Pick)에 참여한다고 1일 밝혔다.

올영픽(Pick)에서 삐아는 눈매 하나만으로 고양이와 토끼를 오갈 수 있는 마법 ‘삐아가 제안하는 CABBIT MAKE-UP’을 선보이며 지난해 6월 기준 800만 개 이상이 판매된 BBIA 베스트 아이템 라스트 오토 젤 아이라이너와 데일리 웨어러블 음영 팔레트 ‘레디 투 웨어 아이 팔레트’를 메인으로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라스트 오토 젤 아이라이너는 애교살&음영, 라이너, 글리터, 섀도우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만능라이너로 15컬러로 구성되어 있어 취향대로 다양한 눈매 연출이 가능한 제품이다. 레디 투 웨어 아이 팔레트는 1호~4호로 구성되어 톤에 맞춰 데일리에 활용하기 좋은 음영팔레트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아이템이다.

올리브영 2월 올영픽(Pick) 행사에서 ‘레디 투 웨어 아이 팔레트 네일 증정 기획’ 세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삐아가 올영픽 행사서 선보이는 기획 세트는 △1호 누드 블러쉬 팔레트 △레디 투 웨어 네일 NS02 누드 피그 세트 △4호 빈티지 플라워 팔레트 △레디 투 웨어 네일 NS11 클래식 로즈 세트 등이다.

삐아는 이번 올영픽 행사에서 1일부터 3월 1일까지 라스트 오토 젤 아이라이너 2+1 행사 및 레디 투 웨어 아이 팔레트 네일 증정 기획을 15%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며, 2만원 이상 구매 시 포토 바인더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삐아 전국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해 삐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한 전국투어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