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권민아 "연진이 같은 것들…XX, 사기 좀 그만쳐" 분노

[편집자주]

배우 권민아 인스타그램 갈무리
배우 권민아 인스타그램 갈무리

그룹 AOA 출신 권민아가 사기 피해에 다시 한번 분개했다.

권민아는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XX 나한테 사기 좀 그만쳐 몇천만 원이 너네집 애 이름이냐 몇천만 원…그러다 억단위, 그러다 사람 죽어…살인마들아"라고 글을 남겼다.

이어 "그러고선 사람들은 나한데 욕을 퍼부어대겠지? 그 XX리로 왜 사냐? 당할 만하니까 당하지…라면서 돈 좀 벌어보겠다고 오만가지 다 알아보고 있었는데 악한 사람들 너무 많다"라고 현재 처한 상황들에 대해 설명했다.

그러면서 "너무 잔인해, 연진이 같은 것들. 이런 것들은 그냥 실명 오픈하고 무슨 회사다닌다는 것까지 얼굴 공개 해버리면 안 되나 정말"이라고 분노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대한민국이 사기공화국으로 돌아간다", "누군지 꼭 잡아서 처벌받게 했으면 좋겠네요", "오히려 당한 피해자가 죄의식을 느끼게 되는 웃긴 세상"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앞서 권민아는 5000만원 상당의 중고 거래 사기 피해를 당했다며 구체적인 피해사실을 밝힌 바 있다. 당시 그는 "퀵으로 물품을 주고받아 사기 가해자의 얼굴이나 연락처도 모르는 상태라며, 비슷한 사례가 있거나 정보가 있다면 공유해달라"라고 호소했다.

한편 권민아는 2012년 AOA 멤버로 데뷔했으나, 2020년 7월 팀의 리더였던 신지민에게 지속적인 괴롭힘을 당했다고 주장하며 그룹에서 탈퇴했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