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통닭 제공) |
노랑통닭은 증가하는 모바일 상품권 이용 고객을 위해 구성을 다양화해 확대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노랑통닭 모바일 상품권은 2019년 출시 이후 꾸준히 매출 비중을 높이고 있다. 특히 지난해엔 전년도 대비 44% 높은 매출을 기록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노랑통닭 모바일 상품권은 노랑통닭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모바일 금액권 △1만원권 △2만원권 △3만원권 △5만원권 등 총 4종이다.
노랑통닭은 이번 출시로 기존 판매되던 28종에 더해 총 32종의 모바일 상품권을 선보인다. 특히 금액권이 새롭게 추가돼 모바일 상품권을 이용하는 소비자가 원하는 다양한 메뉴를 금액에 맞춰 구입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
노랑통닭 모바일 상품권은 노랑통닭 SSG 랜더스필드점을 제외한 전국 노랑통닭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며, 매장 방문 혹은 배달 주문 시 쿠폰 번호 확인을 통해 사용 가능하다. 바일 금액권은 일부 금액 사용 후 잔액에 한해 상품권 유효기간 내에 재사용 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노랑통닭 관계자는 "증가하는 모바일 상품권 이용 고객을 위해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새로운 구성으로 확대해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해지고 있는 e커머스 채널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모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