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내 이미지에 어울리는 나만의 색으로 나를 브랜딩하는 방법

[신간] '인생을 바꾸는 퍼스널 컬러 이야기'

[편집자주]

인생을 바꾸는 퍼스널 컬러 이야기(김영사 제공)
인생을 바꾸는 퍼스널 컬러 이야기(김영사 제공)
"대부분의 사람들이 선택하는 컬러가 정답은 아니다. 자신만의 퍼스널 컬러를 찾아야만 색에 잠식되지 않고 나만의 빛깔을 반짝반짝 드러내는 사람이 될 수 있다. 내게 잘 어울리는 컬러를 찾는 일이 중요한 이유이다."

퍼스널 컬러로 나만의 이미지를 가꾸는 법을 알려주는 책이 출간됐다. 자신만의 색상을 찾아 이미지와 브랜딩을 강화하는 데 활용해야 한다는 내용이다.

저자인 브랜딩 기업 '바이허'의 팽정은 대표는 이 책에서 퍼스널 컬러가 외적 이미지는 물론, 인생을 바꾼다고 말한다. 또한 누구나 자신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개인적인 색을 가지고 있으며 이 색을 활용해 독특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고 설명한다.

책에는 컬러 진단, 스타일링, 메이크업, 뼈 구조 이미지 분석 등의 정보가 담겨 있다. 유튜브 영상과 연계한 자가 진단 컬러 키트, 패션 일러스트, QR코드 등도 함께 제공된다.

저자는 퍼스널 컬러가 연령이나 성별에 따라 제한되지 않는다는 점을 강조한다. 아울러 퍼스널 컬러를 성공적으로 활용해 이미지와 자존감을 높인 다양한 연령대와 배경의 고객 사례를 공유한다.

이 책은 빨강, 노랑, 파랑 등 10가지 색상을 바탕으로 스타일링과 메이크업에 대한 팁을 제공한다. 각 퍼스널 컬러에 추천하는 패션을 일러스트로 한눈에 보기 쉽게 표현하고,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메이크업 아이템까지 꼼꼼하게 제안한다.

또한 퍼스널 이미지에서 가장 도움 되는 객관적인 프레임을 제시해주는 것으로 퍼스널 컬러와 함께 골격 이미지를 꼽는다. 여기에 각 퍼스널 컬러에 맞는 향수까지 추천해 최상의 브랜딩을 돕는다.

△ 인생을 바꾸는 퍼스널 컬러 이야기/ 팽정은 글/ 김영사/ 1만6800원
연관 키워드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