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사별 동서, 내 남편과 새벽 단둘이…시댁에 알렸더니 '의부증' 눈총"

[편집자주]

© News1 DB
© News1 DB

남편과 동서의 의심쩍은 행동 때문에 고민이라는 주부의 사연이 전해졌다.

가정주부 A씨는 지난 20일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남편과 동서의 관계 때문에 짐을 싸 친정에 와 있다는 사실을 털어놨다.

A씨는 지난해 12월 도련님이 사망한 이후로 남편과 동서가 가깝게 지내기 시작하더니 함께 술도 마시며 부부인 양 행동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그는 "남편과 도련님은 우애가 아주 깊고, 쌍둥이라고 할 정도로 많이 닮았다. 그래서 그런지 동서가 저희 남편에게 의지를 많이 하더라. 거기까진 괜찮았다. 그 마음 이해가 갔기 때문"이라며 "같이 식사도 하고 시부모님들이랑 같이 이겨내려고 노력도 했다"고 말했다.

이어 "이제는 부부인 것처럼 술도 한잔하면서 함께 시간을 계속 보내더라. 남편에게 '동서 마음도 이해하지만 이건 아닌 거 같다. 남들이 보면 욕한다고 그만 만나라'고 했다. 정 그러면 셋이 만나자고도 했다. 그런데 동서가 그걸 원하지 않는다고 거절당했다"고 밝혔다.

이후에도 이 문제로 남편과 계속 싸우다 참을 수 없게 돼 동서에게 연락했다는 A씨는 "'다른 사람 시선이 신경 쓰이지 않냐. 내 남편이고 내 자식들 아빠니까 제발 그만해줬으면 좋겠다'고 했는데 읽고 답도 안 하더라"고 털어놨다.

그는 "그러다 일이 터졌다. 새벽까지 연락이 없더라. 동서가 전화를 받더니 '아주버님이 잠들었다'고 취한 목소리로 얘기를 하는데 속이 뒤집어져서 가족들 모아 다 얘기했다. '무슨 사이인데 술 먹고 같이 잠까지 자냐. 둘이 바람이라도 났냐'고 했다"고 말했다.

이후 시어머니를 비롯한 가족들은 더욱 이해할 수 없는 행동을 보였다. A씨는 "동서는 울고 네 명이 함께 저를 의부증 있는 여자로 몰아가더니, 어머님은 '가족끼리 그러면 안 된다'며 혼냈다"며 "어쩌면 좋겠냐"며 도움을 청했다.

해당 글의 진위는 확인되지 않았다. 다만 22일 오후 기준 해당 커뮤니티에서 조회수 34만회, 댓글 400개 이상이 달리며 주목받고 있는 상황이다.
연관 키워드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