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23세 연하와 재혼' 서세원, 캄보디아 교회서 포착…"예배, 간증·설교도"

[편집자주]

기자 출신 유튜버 이진호가 공개한 서세원 모습. (유튜브 갈무리)
기자 출신 유튜버 이진호가 공개한 서세원 모습. (유튜브 갈무리)

배우 서정희와 이혼 후 23세 연하와 재혼한 서세원의 근황이 전해졌다.

기자 출신 유튜버 이진호는 23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23세 연하녀와 캄보디아로 떠난 서세원 근황'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진호는 "대한민국을 떠들썩하게 만들었던 서세원, 2016년 23세 연하의 해금 연주자 김모씨와 재혼 후 대중의 시선에서 사라졌다. 그가 제2의 고향으로 택한 곳은 캄보디아"라고 밝혔다.

그는 "그곳에서 방송사 운영 및 부동산 개발 사업에 대한 의욕을 드러내기도 했다. 하지만 서세원의 근황은 좀처럼 외부에 알려지지 않았다. 그런 서세원이 오랜만에 포착된 곳이 있다. 바로 캄보디아의 한 교회였다"고 설명했다.

함께 공개된 영상 속 서세원은 캄보디아 옛 수도에 위치한 한 교회에서 예배도 하고, 신도들에게 안수기도를 해주는 모습이다.

서세원은 1979년 TBC 라디오 개그 콘테스트를 거쳐 데뷔했다. 1990년대부터는 토크쇼 진행자로 변신, 입지를 굳건히 다졌다. 하지만 영화 제작비 횡령 의혹을 비롯해 '서세원쇼' 표절 의혹, 국외 도피 및 해외 도박 논란이 불거지면서 연예계를 떠났다.

2014년에는 부인 서정희를 폭행한 사실로 대중을 큰 충격에 빠트렸다. 이듬해 서정희와 이혼한 서세원은 1년 만인 2016년 23세 연하 해금연주자 김모씨와 재혼했다.

지난 2020년에는 그가 캄보디아에서 미디어 사업을 포함한 호텔, 레지던스, 카지노, 골프장, 종합병원 등 3조원대(25억 달러)에 달하는 대규모 부동산 건설 사업을 따냈다는 소식이 전해진 바 있다.
연관 키워드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