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세계서 가장 닮은 쌍둥이 자매, 한 남자와 약혼…"차별 없어 만족"

[편집자주]

쌍둥이와 남친 - 트위터 갈무리
쌍둥이와 남친 - 트위터 갈무리

호주인 애나 디클리크와 루시 디클리크는 자신들을 '세상에서 가장 많이 닮은 쌍둥이'라로 부른다.

이들은 항상 같은 시간에 화장실을 가고, 같은 일을 하며, 심지어 같은 남자와 약혼했다.

이들은 호주 방송 한 리얼리티 프로그램에 출연해 널리 알려졌다. 프로그램은 '극단적인 자매'로 가장 닮은 쌍둥이 자매를 뽑는다.

이들은 이 프로그램 시즌1에서 가장 닮은 쌍둥이 자매로 선정됐고, 시즌2에서는 같은 남성과 약혼한다.

이들은 시즌1이 끝날 때 프러포즈한 벤 바이언과 약혼하는 것을 포함해 공유된 삶을 시즌2에서도 계속 보여준다.

바이언은 이 자매와 10년 이상을 데이트해 왔다. 이들 자매는 바이언이 둘 다 차별 없이 대해 만족한다며 바이언에게 동시에 프러포즈를 했다.

자매는 "사람들이 동의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우리도 잘 알고 있지만 우리는 누구에게도 해를 끼치지 않는다"고 말했다.

현재 세 사람은 약혼 상태를 유지하고 있지만 그들이 살고 있는 호주에서 두 명 이상과 결혼하는 것은 불법이기 때문에 결혼할 수는 없다.

그러나 자매는 "우리는 한 사람처럼 느껴진다. 우리는 결코 떨어져 있을 수 없으며, 결코 그렇게 되기를 선택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들은 "이것이 우리가 원하는 삶의 방식이다. 우리는 함께 늙고 함께 죽고 싶다"고 덧붙였다.
연관 키워드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