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좋아해서" 女의사 집앞 X자 표시·몰카 설치후 소변 뿌린 선배 의사

[편집자주]

혼자 사는 20대 여성 집 현관문 앞 천장에 설치된 몰카와 X 표시들. (SBS)
혼자 사는 20대 여성 집 현관문 앞 천장에 설치된 몰카와 X 표시들. (SBS)

같은 아파트에 사는 후배 여의사의 집 앞에 몰카를 설치한 의사가 경찰에 붙잡혔다.

23일 SBS에 따르면 지난 12일 혼자 사는 20대 여성 A씨는 집 현관문 앞 천장에서 이상한 것을 발견했다. 전에는 없던 X자 표시 여러 개와 정체를 알 수 없는 검은 물체가 달려있었던 것이다.

처음에 A씨는 '관리사무소에서 이걸 설치했나' 하고 생각했다. 하지만 얼마 뒤 누군가 현관 비밀번호를 누르는 소리에 나가봤더니 사람은 없었고, 무서움에 주변을 둘러보다가 천장의 검은 물체가 사라져있는 것을 깨달았다.

A씨는 곧바로 경찰에 신고한 뒤 문 앞에 방범용 카메라를 설치했는데 바로 당일 수상한 장면이 포착됐다. 후드 모자로 얼굴을 가린 남성이 A씨 집 앞을 왔다 갔다 하는 장면이 담긴 것.

남성은 A씨 집 안의 소리를 들으려는 듯 문 앞에 얼굴을 가까이 갖다 댔으며, 벽에다 대고 소변을 눠 소변이 창틀에 뿌려지기도 했다. A씨는 "너무 충격적이고 모욕적이었다"며 말을 잇지 못했다.

스토킹범은 여성의 집 앞을 서성이다가 벽과 창틀에 소변을 뿌리기도 했다. (SBS)

하지만 로비 CCTV를 비롯한 건물 내외부 CCTV에는 그 어디에도 같은 인상착의의 범인이 건물 내부로 들어오는 모습이 잡히지 않았다.

그러던 중 23일 A씨 집 앞에서 소형 카메라를 수거해가는 남성의 모습이 추가로 포착되면서 경찰은 같은 아파트에 살고 있는 용의자를 검거했다.

알고 보니 영상 속 남성은 A씨와 같은 대학병원에서 일하는 선배 의사였고, 개인적 호감 때문에 벌인 일이라고 경찰에 진술했다. 경찰은 남성을 스토킹과 주거침입 미수 혐의로 입건해 조사하고 있다.

스토킹범이 숨겨뒀던 몰카를 수거해가다가 덜미를 잡혔다. (SBS)
스토킹범이 숨겨뒀던 몰카를 수거해가다가 덜미를 잡혔다. (SBS)
연관 키워드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