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누구 죽인 거 아니지?"…닉쿤, 급전 요청한 우영에 7000만원 '선뜻'

[편집자주]

KBS 2TV 예능 '홍김동전' 방송 화면 갈무리
KBS 2TV 예능 '홍김동전' 방송 화면 갈무리

2PM 닉쿤이 장우영과의 특급 우정을 과시했다.

지난 22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홍김동전'에는 KBS 공영방송 50주년을 맞아 KBS 레전드 예능 오마주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멤버들의 지인들이 출연해 흑역사와 각종 에피소드를 방출했다.

이날 방송에서 장우영의 지인으로 출연한 닉쿤은 우영에 대한 다양한 폭로로 웃음을 전했다.

먼저 닉쿤은 "우영은 참 착한 선배"라면서 "후배들에게 조언을 많이 해준다. 대부분은 회식 자리"라고 입을 열었다.

이어 닉쿤은 "'열심히 해야 한다' '파이팅 해야 된다'는 식이다. 그런데 그 얘기를 한 걸 또 까먹고, 똑같은 사람한테 똑같은 말을 반복한다"라고 폭로해 웃음을 안겼다.

또 다른 에피소드를 꺼낸 닉쿤은 "회식을 마치고 새벽 5시가 넘어서 대리기사 불러 집에 가는 기사님과 함께 순댓국밥을 먹고 또 한 잔했다"며 "그리고 기사님께 택시비를 드리고 다른 기사님 불러서 귀가했다. 아주 착한 사람"이라고 남다른 일화를 밝히기도 했다.

특히 과거 방송에서 닉쿤이 우영에게 1억원에 가까운 돈을 흔쾌히 빌려주려고 한 내용도 재조명됐다.

당시 닉쿤은 7000만원을 빌려달라는 우영에게 "괜찮아? 무슨 문제 있는 건 아니지? 네가 누구를 죽인 거 아니지?"라고 물으면서도 흔쾌히 돈을 빌려주겠다는 의사를 전해 모두를 훈훈하게 만들었다.

이에 닉쿤은 "그냥 동생이 돈이 필요한 문제 있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더 묻지 않고 돈을 보내주려고 했던 것"이라고 밝히며 깊은 우애를 보였다.
연관 키워드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