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폭행 모자라 아이 빼앗아갔다"…유명 셰프 전처, CCTV 공개

[편집자주]

스타 셰프 전 아내인 유명 식당 대표가 공개한 CCTV 장면. (블로그 갈무리)
스타 셰프 전 아내인 유명 식당 대표가 공개한 CCTV 장면. (블로그 갈무리)

스타 셰프의 전 아내인 유명 식당 대표가 전남편이 아이들을 납치했다고 주장했다.

유명 한식 주점 대표 A씨는 24일 전남편이 용역을 대동해 아이들을 빼앗아갔다고 주장하며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 따르면 A씨와 A씨 지인은 아이의 손을 잡거나 안은 채 식당 밖을 나서고 있다. 그러던 중 여러 명이 다가오더니 아이들을 안고 데려가는 모습이 담겼다. 이 과정에서는 몸싸움도 벌어졌다.

A씨는 "어제 용역 깡패와 식당 직원들에게 폭행 당하고 아이 뺏긴 현장 영상이다. 목격자도 다 확보했다. 마음 추스르며 진단서 끊고 경찰에 고소하러 간다"고 밝혔다.

그는 지난 23일에도 "전 배우자와 제3자들이 제 아이들을 납치했다"며 "판결문에 친권 양육권이 당신에게 있다고 쓰여 있으면 적법절차에 따라 집행관을 대동하고, 아이들 의사를 묻고 집행하라"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아이들을 소유하기 위해 '엄마, 엄마' 부르며 우는 아이들을 강제로 납치하는 게 부성애냐. 손바닥으로 달을 가릴 수 없듯이 진실을 돈으로 가리는 게 어디까지인지 보자"고 말했다.

A씨가 공개한 사진. (블로그 갈무리)
A씨가 공개한 사진. (블로그 갈무리)

A씨는 목에 생긴 상처를 공개하며 "미행해서 제주도까지 왔다. 버티다가 파출소 왔다. 도와달라"고 호소하기도 했다.

이에 제주경찰청은 24일 아동복지법 위반(아동학대) 혐의로 유명 식당 대표 A씨와 A씨의 전남편 스타 셰프 B씨를 상대로 입건 전 조사를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혼한 상태인 두 사람은 면접교섭권을 두고 갈등을 겪어온 것으로 전해졌다.
연관 키워드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