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무너진 느낌" 이민우, 5년간 잠적한 이유

'고두심이 좋아서' 28일 방송

[편집자주]

채널A '엄마의 여행 고두심이 좋아서'
채널A '엄마의 여행 고두심이 좋아서'
배우 이민우라 5년 동안 '쉼'을 택한 이유를 밝힌다.

28일 오후 방송되는 채널A '엄마의 여행 고두심이 좋아서' 48회에서는 42년 경력의 아역 출신 배우 이민우가 게스트로 나와 한동안 활동을 멈췄던 이유를 처음으로 밝힌다.

이날 방송에서 고두심과 이민우는 인천 강화도로 여행을 떠난다. 이민우는 오랫동안 연기를 해왔지만 한동안 그의 모습을 TV에서 볼 수 없었다. 배우 선배로서 어릴 적부터 봐온 이민우에게 애정을 갖고 있던 고두심은 "그동안 어떻게 지냈느냐"고 물었다.

이민우는 "5년 동안 모든 걸 멈췄다"며 "무너진 느낌이었다"라고 털어놨다. 그는 "다섯 살 때부터 한 달 이상 쉬어본 적 없이 촬영장을 오가며 살았다"며 "학창시절 소풍 한 번 못 가봤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는 "사람은 유년기부터 겪어야 하는 과정이 있고, 그 경험이 삶의 기초가 되는데 이를 겪지 못한 채 어른의 세계에 있었다"며 홀로 안고 있던 고민을 드러냈다. 고두심은 "감수성이 예민한 천생 배우"라면서 "어릴 때 연기를 시작하면 겪게 되는 문제"라고 공감했다.

이날 고두심과 이민우는 1970, 1980년대 모습을 간직한 인천 강화군 교동도의 한 시장에서 과거로 돌아간 듯한 시간여행을 즐긴다. 또 모노레일을 타고 전망대에 올라 교동도와 북한 연백평야 풍경을 한눈에 즐긴다. 이밖에도 두 사람은 소리 박물관에서 동심으로 돌아가 다양한 소리를 들으며 즐거워한다.

고두심과 이민우가 강화도에서 여행하는 48회 방송은 28일 오후 8시10분 확인할 수 있다.
연관 키워드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