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하니 "김영광, 침대 뽀뽀신 도중 내 정수리 깨물어…굉장히 당황했다"

[편집자주]

유튜브 채널 에스콰이어코리아 영상 갈무리
유튜브 채널 에스콰이어코리아 영상 갈무리

그룹 EXID 출신 배우 하니가 드라마 '사랑이라 말해요'에 함께 출연한 김영광에게 정수리를 깨물렸다고 촬영 비화를 전했다.

최근 유튜브 채널 에스콰이어코리아에는 '안희연, 촬영 중 정수리 물린 사건?'이라는 제목의 영상에 업로드됐다.

이날 영상에서 하니는 드라마 '사랑이라 말해요'에 대한 간략한 스토리를 공개했다.

하니는 "결핍이 있는 인물들이 그러한 것들을 극복하고 또 한번 사랑을 꿈꿔보는 내용의 드라마"라고 설명했다.

또 극중 비하인드 스토리에 대해 "재미있는 일이 하나 있었다. 극중에서 김영광 오빠랑 제가 전 연인이다. 그래서 서로 감정이 좀 안 좋다. 그리고 촬영장에서도 오빠도 절 피해 다녔고, 저도 오빠를 좀 피해 다녔다. 막 살갑게 얘기하고 이런 장면도 없었다"고 운을 뗐다.

이어 "나는 항상 이렇게 슬프게 있었고, 오빠는 항상 저를 거절했다. 그런 내용만을 찍다가 갑자기 과거 회상신을 촬영하게 됐다. 둘이 침대에서 꽁냥꽁냥 하는 거를 찍게 됐다. 너무 서로가 뭔가 민망했다. 이렇게 뭐 뽀뽀하고 이런 것들을 찍다가 김영광이 갑자기 제 정수리를 깨물었다"고 비하인드를 전하며 웃었다.

그러면서 "저는 진짜 빵 터졌고, 그게 좀 예쁘게 담긴 것 같다. 굉장히 당황했다"고 당시를 떠올렸다.

또 '사랑이라 말해요'의 관전 포인트에 대해 "인물들의 성장이다. 모두가 함께 성장하면서 노력하는 시도들이 나올 것 같다. 그러한 부분들이 기대가 되고 함께 기대해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드라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연관 키워드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