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비질란테' 남주혁·유지태·이준혁·김소진 캐스팅…올 하반기 공개

[편집자주]

남주혁/ 사진제공=디즈니+
남주혁/ 사진제공=디즈니+
새로운 디즈니+(플러스) 시리즈 '비질란테'가 2023년 하반기 공개를 확정한 가운데, 출연 배우들도 알렸다. 

7일 디즈니+에 따르면 '비질란테'(연출 최정열)는 배우 남주혁, 유지태, 이준혁, 김소진으로 캐스팅 라인업을 완성했다. 

'비질란테'는 낮에는 법을 수호하는 모범 경찰대생이지만, 밤이면 법망을 피한 범죄자들을 직접 심판하는 '비질란테'로 살아가는 김지용(남주혁 분)과 그를 둘러싸고 각기 다른 목적을 가진 사람들이 서로 부딪히며 치열하게 맞서는 액션 스릴러다.  

남주혁은 김지용 역을 맡았다. 낮에는 뛰어난 무도 실력에 학업 성적까지 완벽한 모범 경찰대생 김지용, 밤에는 범죄자들을 직접 심판하는 다크 히어로 '비질란테'라는 극과 극의 캐릭터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캐릭터를 완성한다. 영화 '안시성' '조제' '리멤버', 드라마 '눈이 부시게' '스타트업' '스물다섯 스물하나' 등 각기 다른 청춘의 모습을 매력적으로 담아내며 늘 새로운 연기를 선보인 배우 남주혁의 또 다른 변신에 기대가 모이고 있다. 

유지태,이준혁,김소진(왼쪽부터) 사진제공=디즈니+
유지태,이준혁,김소진(왼쪽부터) 사진제공=디즈니+
'비질란테'를 추격하는 수사 팀장 조헌 역은 영화 '올드보이' '꾼' '돈', 드라마 '굿 와이프' '화양연화' 등 장르를 뛰어넘어 다양한 캐릭터로 다채로운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유지태가 연기한다. 조헌은 광역수사대 수사 팀장으로 남다른 사명감을 가지고 비질란테를 잡기 위해 나서는 인물로, 유지태만의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보여준다.

'비질란테'의 조력자 조강옥 역은 드라마 '비밀의 숲' '60일, 지정생존자'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 등 다양한 작품에서 캐릭터의 매력을 극대화하며 깊이 있는 열연으로 사랑받아온 배우 이준혁이 맡았다.

'비질란테'를 처음으로 세상에 알린 방송기자 최미려는 영화 '더 킹' '미성년' '남산의 부장들' '모가디슈' '비상선언' 등 매 작품마다 몰입도 높은 연기로 호평을 이끌어내며 믿고 보는 연기파 배우로 자리매김한 배우 김소진이 연기한다. 최미려는 저널리즘에 대한 소신과 자신감을 가지고, 지독하게 취재를 이어 나가는 캐릭터로 극의 긴장감을 더할 예정이다. 

한편 '비질란테'는 글로벌 누적 조회수 3억7000만뷰의 동명의 인기 네이버 웹툰을 원작로 한다. 영화 '글로리데이' '시동'을 통해 섬세하고 생동감 있는 구도를 보여준 최정열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한편 '비질란테'는 오는 하반기 공개된다.
연관 키워드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