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이마트24, 유어네이키드치즈와 광안리 '맛집 쇼룸' 열어

치즈 즉석조리부스·주류 전문존·페어링 안주존 등 조성

[편집자주]

이마트24 R광안리센터점 외관(이마트24)
이마트24 R광안리센터점 외관(이마트24)

이마트24는 치즈 맛집 '유어네이키드치즈'와 주류 체험형 랜드마크 매장 '이마트24 R광안리센터점'을 연다고 24일 밝혔다.

이는 부산 광안리 해수욕장 인근 46평 규모 매장이다. 일반 점포와 달리 각종 주류와 안주 쇼룸처럼 장식한 매장 외관은 아기자기한 분위기를 강조하고 노란색으로 포인트를 줬다.

매장 내부는 치즈 즉석조리부스, 주류 전문존, 페어링 안주존, CVS존 등으로 조성했다.

치즈 즉석조리부스는 이 매장 핵심 콘텐츠로 각종 주류와 즐길 수 있는 치즈·샤퀴테리 플래터 2종을 즉석 조리해 선보이며 피크닉·선물용 박스도 같이 판매한다.

주류 전문존 안 벽 선반을 채운 주류는 500여종에 달한다.

페어링 안주존에는 세계 각국 치즈와 샤퀴테리 30여종, 각종 간편식, 칠링된 주류 50여종을 진열했다.

이마트24와 유어네이키드치즈 협업 상품인 유네치 트러플·믹스 치즈팝콘, 유네치 매콤치즈프레첼 등 먹거리 22종과 유네치 칠링백, 유네치 우드 치즈보드 등 차별화 MD상품 8종을 판매한다.

유네치 아미고나쵸그랩앤고치즈를 포함한 컬래버레이션 상품 6종은 이날부터 이마트24 전국 매장으로 확대한다.

R광안리센터점은 오픈 기념으로 5월 한 달간 술·담배·서비스상품 제외 1만원 이상 결제 시 유어네이키드치즈 플래터 할인쿠폰 2000원권을 증정한다.

이마트24 관계자는 "3년 만의 '노 마스크' 바캉스 시즌을 맞아 광안리를 찾는 관광객에게 해당 매장이 기존과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는 랜드마크 역할을 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연관 키워드
로딩 아이콘